
이것저것 갖고와서 자기만의 스페셜 양념을 추가한 부대찌개가 아니라
시발 딴겜에서 가져오긴 가져왔는데
남들은 햄 소시지 베이크드 빈즈 가져올때
먹나남은 바나나 껍질, 콘돔, 담배꽁초를 갖고와서
푸욱 3년동안 끓이니까 이지랄이 난거임
지금와서 값비싼 햄 넣고 사골육수 추가해봐야 니맛 내맛도 아닌 똥맛이 됨
거기에 지금와서 생활의 달인 vj특공대 나와서 홍보 하면 뭐하냐
거기서 먹어본 사람들은 다 개똥맛이라는걸 아는데
그냥 뼈대부터 글러먹었음 걍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