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를 내는데 '혼란'<-이걸 추가하는거임 ㅋㅋㅋㅋㅋ

혼란은 혼란인데 지팀 적팀 마구잡이로 때리는게 아니라

지팀만 골라서 때리는 혼란임 ㅋㅋㅋㅋ

특수기 한번 쓰면 모든 캐릭터가 12초동안 혼란에 걸리는거임 ㅋㅋㅋㅋㅋㅋ

각성캐는 인심써서 그 절반인 6초만 혼란에 걸리는거임 ㅋㅋㅋ

그리고 궁극기는 애미뒤진 딜로 상대팀 다 무쌍으로 썰고다니는거임 ㅋㅋㅋㅋ

새로만든 카사 자캐인데 어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