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고치느라 또 인력 비용 시간이 낭비된다는 거임
밸패 실패로 리콜 > 스킬 수정하느라 시간 낭비
이상한 시스템 추가 > UI 고치고, 기능 추가하느라 시간 필요
다이브 고치는데 5주 걸린다는 것도 결국 이미 정해진 3주년 업데이트 일정이 있으니까
다이브를 빨리 고치면 3주년 업데이트가 밀리니까 로드맵 끝나는 3월까지 미룬 거임
처음부터 잘 만들어야 개발 일정도 지켜지고 하는데 결국 3대가 문제임
그거 고치느라 또 인력 비용 시간이 낭비된다는 거임
밸패 실패로 리콜 > 스킬 수정하느라 시간 낭비
이상한 시스템 추가 > UI 고치고, 기능 추가하느라 시간 필요
다이브 고치는데 5주 걸린다는 것도 결국 이미 정해진 3주년 업데이트 일정이 있으니까
다이브를 빨리 고치면 3주년 업데이트가 밀리니까 로드맵 끝나는 3월까지 미룬 거임
처음부터 잘 만들어야 개발 일정도 지켜지고 하는데 결국 3대가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