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이 1.3 이 뭐냐? 아주 예술이다......
운영도 지금 개판쳐서 민심 개박살내고 사람들도 탈주하게 하고
진짜 운영이 개떡같으면 진짜 좋아하는 게임도 이리 망가지게 하는구나
이러한 상황을 만들거면 쇼케이스 왜 열었는데 썩을
이러다가는 카사 정말 망할가봐 겁난다 진짜
왜 즐겁게 게임 하려하면 항상 운영이란 놈들이 일을 망치는건데????
장난까냐???
평점이 1.3 이 뭐냐? 아주 예술이다......
운영도 지금 개판쳐서 민심 개박살내고 사람들도 탈주하게 하고
진짜 운영이 개떡같으면 진짜 좋아하는 게임도 이리 망가지게 하는구나
이러한 상황을 만들거면 쇼케이스 왜 열었는데 썩을
이러다가는 카사 정말 망할가봐 겁난다 진짜
왜 즐겁게 게임 하려하면 항상 운영이란 놈들이 일을 망치는건데????
장난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