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자마자 뉴비 친화 컨소라고 해서 들어갔는데 컨소장이 런쳐서 지금 방생당한 뉴비인데 주인님 찾습니다


에픽세븐 오픈부터 지금까지 하는 유저로 앵간한 분탕으로는 제초 안당하고 버티는 잡초 뉴비임
근데 물어볼거도 많고 질문이 많은편이라 소통이 잘되는 컨소면 좋겠습니다
복귀하자마자 뉴비 친화 컨소라고 해서 들어갔는데 컨소장이 런쳐서 지금 방생당한 뉴비인데 주인님 찾습니다


에픽세븐 오픈부터 지금까지 하는 유저로 앵간한 분탕으로는 제초 안당하고 버티는 잡초 뉴비임
근데 물어볼거도 많고 질문이 많은편이라 소통이 잘되는 컨소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