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보닌은 작년 여름 (2.5주년) 유입인데


맨날 카86들 '내성생김 ㅋㅋㅋ '이러는거 보고

'약간 오버하는듯ㅋㅋㅋ 카우사이는 갓겜인데?'

이렇게 생각했거든


아니 근데 진짜 이런 분탕을 여러번씩이나 겪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