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보닌은 작년 여름 (2.5주년) 유입인데
맨날 카86들 '내성생김 ㅋㅋㅋ '이러는거 보고
'약간 오버하는듯ㅋㅋㅋ 카우사이는 갓겜인데?'
이렇게 생각했거든
아니 근데 진짜 이런 분탕을 여러번씩이나 겪었다고...?
아니 보닌은 작년 여름 (2.5주년) 유입인데
맨날 카86들 '내성생김 ㅋㅋㅋ '이러는거 보고
'약간 오버하는듯ㅋㅋㅋ 카우사이는 갓겜인데?'
이렇게 생각했거든
아니 근데 진짜 이런 분탕을 여러번씩이나 겪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