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있는 상태에서 길게 질질 끌고 로드맵대로 하는 것보단

죄송하다 한마디하고 핫픽스하고 로드맵을 미루는 게 신뢰나 여러면에서나 더 이득아닌가?

회사입장에서는 일정 어그러지지만 장기적으로는 더 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