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 하나만은 진심이고 나름 게임의 지속가능성과 미래를 생각하는 새끼인데 생각하는 족족 망하는게 전부 케이스라 갑자기 조금 불쌍해짐


근데 제발 3년째 실패했으면 좀 다른놈이 담당하게 해라 제발 접은 입장에서도 애정이 진짜인건 알겠으니까 제발 운영하면서 욕 먹지 말고 그냥 애정이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