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임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뭔데 2달 전 글에 댓글이 달리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31
작성일
수정일
댓글
[16]
미카공주님
애쉬그레이
qpqp
애쉬그레이
ㅇㅇ
애쉬그레이
셰나버프기원
애쉬그레이
ㅇㅇ
ㅇㅇ
애쉬그레이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애쉬그레이
Lucianick
애쉬그레이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용 돌렷는데 회색 뜨니깐 겜하기 싫다
[1]
44
0
이제 소대 뚫는 거 ㅄ이네...
[1]
96
0
내가 생각한 전당개선 : 입장 위치바꾸고 스킵기능 추가
[10]
133
3
얘만큼 이름 잘 안불리고 존재감 없는애도 없는듯..
[14]
218
1
✋질문
유닛 중복들은 어케해야하나여
[4]
126
0
✋질문
뭐고를까
[3]
57
0
재무장 선택권 110으로 주려나
42
0
씨발 공포겜 하는데 무서워서 브금을 틀었거든?
[11]
164
1
이볼브원 타이탄 같이쓸수 있나
[4]
120
1
이벤트 선택권애있는각성 다있어서 사는게맞나
[5]
99
0
다음주에 뭐 쿼츠소모 미션 없지?
[2]
67
0
단테랑 초전도 무시하니까 화났나
[3]
138
0
이번주에 레이<이새끼 본격적으로 풀리는게 메타에 변화 줄수있을까
[6]
128
0
신지아로 3행시
[1]
81
0
함선 뉴디트, 뉴오하 둘중에 뭘 130 올려줄까
[4]
128
0
^^ㅣ;발 허연년mk2 석방이라고?
[4]
182
0
보라마망 나 힘들어
[4]
165
0
솔저 메공속 메스충으로 바꿀만 하겠지
[2]
237
0
ㅋㅋ씨발 개병신 카최지네진짜
[6]
182
2
이번에 각후유 석방되서 110주고 써보려는데 덱 어케짬?
62
0
아 개 화난다
[10]
140
5
각후유 벤 풀렸네??
[4]
126
0
아니 건틀렛 NPC 깨놓은건 왜 초기화되는데
[2]
140
0
뭔데 2달 전 글에 댓글이 달리냐
[16]
131
0
재철수 재이탄 좋음??
[6]
171
0
별차이없다더니 꽤 많네 시발련아
[16]
249
1
저런 업적 삭제할떄
34
0
이거 왜 이래
42
0
세상이 내가 돈통이 되는걸 막아
[2]
120
0
이거조음...
[5]
64
3
파견채용으론 철수가 얼마나 잘뜰까?
[2]
141
0
네퀴 다음주도 밴당하면 엘리시움 문닫는거 아니냐;;;
37
0
이제 2일차된 뉴빈데 치후유 << 풀스작해도 후회 안함?
[7]
153
0
다음에 뭐그리지
[2]
42
0
출시 4일만에 밴먹은 캐릭터
85
0
오퍼리콜 똑같은거 2개도 되나?
[6]
97
0
쓰알 사원 선택권으로 핑챙 고를까?
[2]
54
0
생각해보니까 재소영 재팬드 각후유 다풀렸네
[4]
81
0
뉴비 할만하다 할만하다 하는데
[8]
139
-1
✋질문
혹시 협전 보스 덱 있나요
[6]
54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635일차
[11]
189
3
오 재팬드풀렷네
[7]
166
0
근친보빔조합드가자~~~~
58
0
이번주는 뭔덱 써야하지
[2]
76
0
머읾... 재무장 선택하는게아니엳읆...?
[13]
122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