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10을 찍어야 재무장이 되던거였고 무슨 단계해방? 이 생긴것같은데


그러면 110을 찍는건 기존에 중복캐릭들 먹여서 올리던건 사라진거고 중복핵으로만 110을 찍으면 되는건가요? 지금 를르슈 12마리가 남아있고 를르슈 한마리만 추가로 100렙인데 이걸 어떻게 키우면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