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복귀해서 태스크포스 미션깨고 있는데 건틀렛 시즌리셋되면서 NPC 밀어놓은거 초기화되서 티어 1부터  다시 깨야하잖아 시발 

아니 어뷰징도 못하는 NPC 초기화해서 뭐하게  졸라 답답하네

다이브도 이것도 시간만 잡아먹고 재미는 ㅈ도없고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