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복귀해서 태스크포스 미션깨고 있는데 건틀렛 시즌리셋되면서 NPC 밀어놓은거 초기화되서 티어 1부터 다시 깨야하잖아 시발
아니 어뷰징도 못하는 NPC 초기화해서 뭐하게 졸라 답답하네
다이브도 이것도 시간만 잡아먹고 재미는 ㅈ도없고 짜증나네

아니 복귀해서 태스크포스 미션깨고 있는데 건틀렛 시즌리셋되면서 NPC 밀어놓은거 초기화되서 티어 1부터 다시 깨야하잖아 시발
아니 어뷰징도 못하는 NPC 초기화해서 뭐하게 졸라 답답하네
다이브도 이것도 시간만 잡아먹고 재미는 ㅈ도없고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