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뭐고를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3]
단또
여우보면환장함
치이치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인 너무 이쁘장하게 생김
[5]
149
3
근데 옆동네는 축제하는데
[4]
137
0
뭐 운영 ㅈ같은데 돈을 지르는 병신이 있다?
[27]
2311
31
방금 바멍카 뭐냐 ㅋㅋㅋㅋ
59
0
이거 씹덕겜 아니야?
[2]
96
0
좆 좆 좆
[3]
81
4
그러고보니 업밴 전부 플돌 아이콘이네?
[10]
101
0
카사 개좆같은거<<<
[2]
110
0
글섭 콜라보캐랑 홀로라이브 실제로 만나서 싸움?
[1]
109
0
✋질문
이거 장비 뭐만들까
[1]
60
0
동파 해주지 말까
[2]
36
0
근데 스비 이새끼들은 인겜 재화를 무슨 현물로 생각하나 진짜
[2]
152
8
전략전 결산 << 언제까지함??
[2]
61
0
그림자전당 어딨음
[2]
79
0
✋질문
뉴비 기채권 각로자? 각지아
[8]
231
0
지금 네퀴 뽑는 거 참아야겠지?
[6]
158
0
누가 캬루를 6코주고 쓰는거임?
[3]
121
0
이거 왜이래?
[6]
114
0
채용 돌렷는데 회색 뜨니깐 겜하기 싫다
[1]
44
0
이제 소대 뚫는 거 ㅄ이네...
[1]
96
0
내가 생각한 전당개선 : 입장 위치바꾸고 스킵기능 추가
[10]
133
3
얘만큼 이름 잘 안불리고 존재감 없는애도 없는듯..
[14]
218
1
✋질문
유닛 중복들은 어케해야하나여
[4]
126
0
✋질문
뭐고를까
[3]
57
0
재무장 선택권 110으로 주려나
42
0
씨발 공포겜 하는데 무서워서 브금을 틀었거든?
[11]
164
1
이볼브원 타이탄 같이쓸수 있나
[4]
120
1
이벤트 선택권애있는각성 다있어서 사는게맞나
[5]
99
0
다음주에 뭐 쿼츠소모 미션 없지?
[2]
67
0
단테랑 초전도 무시하니까 화났나
[3]
139
0
이번주에 레이<이새끼 본격적으로 풀리는게 메타에 변화 줄수있을까
[6]
129
0
신지아로 3행시
[1]
82
0
함선 뉴디트, 뉴오하 둘중에 뭘 130 올려줄까
[4]
129
0
^^ㅣ;발 허연년mk2 석방이라고?
[4]
183
0
보라마망 나 힘들어
[4]
165
0
솔저 메공속 메스충으로 바꿀만 하겠지
[2]
237
0
ㅋㅋ씨발 개병신 카최지네진짜
[6]
182
2
이번에 각후유 석방되서 110주고 써보려는데 덱 어케짬?
62
0
아 개 화난다
[10]
140
5
각후유 벤 풀렸네??
[4]
127
0
아니 건틀렛 NPC 깨놓은건 왜 초기화되는데
[2]
140
0
뭔데 2달 전 글에 댓글이 달리냐
[16]
132
0
재철수 재이탄 좋음??
[6]
171
0
별차이없다더니 꽤 많네 시발련아
[16]
249
1
저런 업적 삭제할떄
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