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머시냐,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는 이야기 였나....?
좆같이 민심 박살 내놓고도, 사과문 작성좀 하고, 템좀 뿌리면 조용해질거라면서 먼가 유식하게 이야기 했던것 같은데,
지금이 딱 그 꼬라지 아닌가 싶기더 하거..

그... 머시냐,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는 이야기 였나....?
좆같이 민심 박살 내놓고도, 사과문 작성좀 하고, 템좀 뿌리면 조용해질거라면서 먼가 유식하게 이야기 했던것 같은데,
지금이 딱 그 꼬라지 아닌가 싶기더 하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