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이악물고 하지마라고 했는데


21년도때부터 말렸던걸 결국엔 해내버렸구나..


취미는 취미생활로 끝내야지 왜 일로 끌어들여서


지 사심채우는데 버튜버 보빨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제발 우리 취미는 취미에서 끝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