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10 누구 찍어줄까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2]
ㅈㅇㅈㅎ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휴……일단 시나리오& 원툴덱 PVE 대충 갖추긴했는데 이거맞겠지??
[30]
263
0
하 이 공익새끼가 뭐라고
[4]
181
7
각성리벳 템 블레이즈같은거주면댐?
[2]
261
0
이관하고 시도 때도 없이 팅기네
[2]
70
0
(권한 없음)
예전 다이브에서도 킹 나왔음?
[4]
186
0
다음쇼케이스부터 박상연 안나왔으면 좋겠음
[3]
132
0
각성 카케는 ㄹㅇ 날아갔네
[4]
192
0
(권한 없음)
로자리아 키 릴리랑 비슷한가
[2]
168
0
왜접는거임?
[16]
278
2
과거 브, 실버에서 주둔하던 고인물들 다크나이트 였네
[2]
110
0
마스터 연금 폐지할거면 지금 당장은 안했으면 좋겠음
[2]
115
0
이거 왜 이러냐
[1]
101
0
개돼지 취급당하는 건 익숙한데
[4]
145
3
박상연한테 경제 보복하고 오는 길이다
[11]
235
6
너희가 옳은지 내가 옳은지는 결과가 말해줄것이다
[25]
5699
171
유나 떤냐?
[3]
142
1
드디어 골드 왔다
[2]
84
1
건 별의별 좆같은 조합 다나오는데
[6]
157
2
리벳은 어디서 파밍함
[4]
214
0
✋질문
아나스타샤 튜바챌 정공법이 뭐임?
[14]
460
1
110 누구 찍어줄까
[2]
97
1
✋질문
각성선택권 누구를 받아야 좋을까요
[5]
170
0
갑자기 게임 하기 싫어지는데 정상?
[5]
210
3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본다
[16]
280
0
같은 행동이라도 누가 하냐에 따라 다르게 보인다고
[5]
180
1
카사는 이제 챈보다 못한 게임이 되어버렸군.
[9]
178
2
탈모년 웨딩 스킨도 원래 바로 살려고 했는데
90
0
이틀동안 건 하면서 느낀점
[7]
143
1
(권한 없음)
✋질문
브리트라 잠재옵 스충은 안씀?
[6]
181
0
고모 허접 하네요 콘이 없네
[1]
71
0
분탕만 안쳤어도 속 보이는 개운이 푸쉬나 케이시 재무장 같은 거
[10]
180
0
✋질문
pvp 하는 유전데 각선권 누구 바듫까?
[9]
151
0
하루 늦었지만 3주년 트로피...
[5]
82
3
그림자님 어케부숨
[2]
115
0
언팩 장인들아 파일 암호화 해제 어캐한건지좀 알려주라...
[2]
244
2
✋질문
한계 융합 이거 어케 하는거임?
[10]
194
0
카86들 2.0이랑 6.0중에 뭐가 더 좆같음?
[5]
163
0
버튜버 넥슨때부터 ㅈㄴ 극구반대했는데 상연이가 추진한거구나
[19]
359
10
알로호모라!!
[3]
50
1
? 예전에 어느 카붕이가 얘기했던 상황이 오는것 같움
[7]
139
2
패노 보니까 또 화나네
4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