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분탕만 안쳤어도 속 보이는 개운이 푸쉬나 케이시 재무장 같은 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9 작성일 2023-02-14 19:04:37 https://arca.live/b/counterside/69822387 진짜 ㅈ도 아닌 건데 괜히 오만 게 다 꼽게 보인다 원래 케이시도 걍 속아주는 셈 치고 버튜버 스킨 팔아주고 서양하림도 사고 흑지아도 여유롭게 8만개 채워볼까 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2023-02-14 19:05:16 팩트) 버튜버 스킨은 현금이라 흑지아 8만개 못채운다....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9:06:05 고건 몰랐네 근데 뭐 20주면 8만개 채울만 하니까 펼쳐보기▼ 늒네 2023-02-14 19:05:40 버튜버 스킨도 민심 씹창나기 전까진 옹호여론이 압도적이었지 지가 밥상 엎어버린거임 펼쳐보기▼ 꺄오오올 2023-02-14 19:06:11 분탕 아니었으면 개운이 재무장 맞춰서 가은단 대축제였지 펼쳐보기▼ Gjgrb 2023-02-14 19:06:33 퀄이 좋고 귀여우니 살려고 했는데 돈을 쓰면 안되겠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음 펼쳐보기▼ 엔터싸개 2023-02-14 19:08:13 *수정됨 개인적으로 가은하고 케이시 재무장 존나 맘에안드는데 지금 성능 안 좋은 이디스가 재무장 받고 타워에서 클래스 변경된다길래 그거보고 참았음 가은은 지금도 좋은데 왜 해주는지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글섭 일섭 이런데서 인기투표 1위먹어갖고 기념으로 해주는거같더라고 근데 이관후 분탕이 오져서 오늘 패치로 가은 재무장나오면 더 십사기 되갖고 메리수 꼴 날까봐 무서움ㅋ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9:09:25 케이시는 버튜버 스킨 팔이 때문이고 개운이도 돈 때문이니까 결국 매출 좀 뽑겠습니다 라는 건데 분탕만 안치면 그래 뭐 그럴 수 있지 속아준다 할 텐데 삔또상했음 펼쳐보기▼ 엔터싸개 2023-02-14 19:11:44 씨발 찾아보니까 케이시 대체 왜 재무장받나 했더니 니말대로 버튜버 콜라보때 얘가 가우르구라 스킨받아서 그런거였구나 별 ㅈ같은이유로 재무장 주네 스킨이면 모를까 가은이나 케이시나 둘다 재무장 안 받아도 지장없는데. 해줄거면 차라리 조호진 오새롬 이진 이런애들이나 해줬으면 했는데 푸시라고 대놓고 솔직하게 말해서 할말없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9:12:41 사실 각그마도 그랬고 스킨도 항상 인기캐 중심으로 돌아가니까 나는 뭐 퀄리티만 잘 나오면 그럴 수는 있다고 봐 걍 분탕이 짜증남 펼쳐보기▼ 엔터싸개 2023-02-14 19:13:2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과거 브, 실버에서 주둔하던 고인물들 다크나이트 였네 [2] ㅇㅇ 2023.02.14 110 0 마스터 연금 폐지할거면 지금 당장은 안했으면 좋겠음 [2] ㅇㅇ 2023.02.14 115 0 이거 왜 이러냐 [1] 레어워드 2023.02.14 100 0 개돼지 취급당하는 건 익숙한데 [4] 레비앙 2023.02.14 144 3 박상연한테 경제 보복하고 오는 길이다 [11] 주블 2023.02.14 235 6 너희가 옳은지 내가 옳은지는 결과가 말해줄것이다 [25] 시루룬 2023.02.14 5698 171 유나 떤냐? [3] 프로차단러 2023.02.14 141 1 드디어 골드 왔다 [2] Aaaa 2023.02.14 83 1 건 별의별 좆같은 조합 다나오는데 [6] 소빈쟝각성좀 2023.02.14 157 2 리벳은 어디서 파밍함 [4] iuy3107 2023.02.14 214 0 ✋질문 아나스타샤 튜바챌 정공법이 뭐임? [14] ㅇㅇ 2023.02.14 459 1 110 누구 찍어줄까 [2] ㅇㅇ 2023.02.14 97 1 ✋질문 각성선택권 누구를 받아야 좋을까요 [5] 우주판 2023.02.14 169 0 갑자기 게임 하기 싫어지는데 정상? [5] 꿀떡 2023.02.14 210 3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본다 [16] 느금태 2023.02.14 280 0 같은 행동이라도 누가 하냐에 따라 다르게 보인다고 [5] ㅇㅇ 2023.02.14 180 1 카사는 이제 챈보다 못한 게임이 되어버렸군. [9] 도도로 2023.02.14 178 2 탈모년 웨딩 스킨도 원래 바로 살려고 했는데 ㅇㅇ 2023.02.14 90 0 이틀동안 건 하면서 느낀점 [7] iuy3107 2023.02.14 143 1 (권한 없음) ✋질문 브리트라 잠재옵 스충은 안씀? [6] 가나다랍 2023.02.14 181 0 고모 허접 하네요 콘이 없네 [1] ㅇㅇ 2023.02.14 71 0 분탕만 안쳤어도 속 보이는 개운이 푸쉬나 케이시 재무장 같은 거 [10] ㅇㅇ 2023.02.14 179 0 ✋질문 pvp 하는 유전데 각선권 누구 바듫까? [9] 베지밀생산소 2023.02.14 150 0 하루 늦었지만 3주년 트로피... [5] 카르텔잔당 2023.02.14 82 3 그림자님 어케부숨 [2] 어둠의배추단 2023.02.14 114 0 언팩 장인들아 파일 암호화 해제 어캐한건지좀 알려주라... [2] 한영키안누름 2023.02.14 243 2 ✋질문 한계 융합 이거 어케 하는거임? [10] 에이허브 2023.02.14 194 0 카86들 2.0이랑 6.0중에 뭐가 더 좆같음? [5] ㅇㅇ 2023.02.14 162 0 버튜버 넥슨때부터 ㅈㄴ 극구반대했는데 상연이가 추진한거구나 [19] ㅇㅇ 2023.02.14 358 10 알로호모라!! [3] 4nk 2023.02.14 50 1 ? 예전에 어느 카붕이가 얘기했던 상황이 오는것 같움 [7] 아마릴정4mg 2023.02.14 138 2 패노 보니까 또 화나네 ㅇㅇ 2023.02.14 40 0 150레이드 18마리만 더 풀어봐 [2] ㅇㅇ 2023.02.14 80 1 ✋질문 각성밖에 안키워서 각잡고 시나리오나 다른 PVE덱 각잡고 만드려는데 이거맞음?? [11] 블랙카우MK2 2023.02.14 150 0 레이가 죽을까요? [2] 병아리 2023.02.14 132 0 마따끄… 챈 화력이 죽었잖아? [3] ㅇㅇ 2023.02.14 124 4 자다깻는데 오늘 패치하면 에피10 더열림? [2] 토마호크스테이크 2023.02.14 60 1 각성선택권풀 다있는애들은 누구돌파해줬음? [2] 치이치이 2023.02.14 134 0 이건 왜 작동안하냐? [2] dlbodkel 2023.02.14 85 0 초반에 막혓는데 아무놈한테 연봉협상 ㄱ? [13] 어둠의배추단 2023.02.14 151 1 개추요정이다 [2] 미나링링 2023.02.14 85 1 ✋질문 각선권 뭐받을까 [4] 아스널버드 2023.02.14 152 1 하 벌써 4시 다대가내 미나링링 2023.02.14 6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4 19: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