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ㅈ도 아닌 건데 괜히 오만 게 다 꼽게 보인다 원래 케이시도 걍 속아주는 셈 치고 버튜버 스킨 팔아주고 서양하림도 사고 흑지아도 여유롭게 8만개 채워볼까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