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년엔 오퍼랑 함선 6돌 나올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9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SSO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흔들어!
[6]
107
1
근데 각후유 맞상대하는거 2개나 있네?
[14]
171
0
외전만 돌려도 이터 부조캄
[4]
59
1
다이브 45층 어캐감????
[6]
105
0
생각해보니 다음bm고민전에
[2]
79
1
어차피 갈떄까지 간거 상연이 하고싶은거다해
[2]
66
0
전현직 평택 손드러봐
[4]
70
0
시발 디멘션터지면 애사심깎이네
[4]
100
0
스포
의외의 호감캐
[3]
202
3
✋질문
뉴비일때라도 끼울 잡 장비들 어디서 얻나요...?
[10]
155
0
마왕학원 이번주 휴방인거 슬프네
[8]
80
0
근데 몇개월 없뎃하면서 뭘한거임 대체
[10]
106
0
스포
이면세계 설정이
[4]
203
0
주시윤소추라던데사실인가요?
[2]
146
0
한계돌파 보니까 어지럽네 ㅋㅋ
[5]
109
0
나 닉네임하고 길드이름 왜이럼?
[6]
121
0
이거 편성 무조건 출격 비용 낮은 애들로 구성하는게 좋음?
[11]
140
0
다음에 진짜6돌 전용 재무장 나오는거 아닒?
[1]
51
0
130랩 4주년에 실장됨
31
0
헉 카사 새bm생각남
[7]
139
0
다이브 50되면 지부다이브 버려야되나
40
0
남들은 n주년때 축제인데 우리는 장례식
[5]
101
3
카사 알못인데 금태는 운영에는 관여 안하는거임?
[3]
107
0
내년엔 오퍼랑 함선 6돌 나올듯
[2]
69
0
불타오르는 3주년
[1]
72
3
레나양
[1]
55
0
예전보다 크레딧 수급이 줄어든건 기분 탓임?
[2]
121
0
얘네 메인bm이
[8]
162
0
오늘꿈에서 기밀채용으로 엔터프라이즈뽑음
43
0
지금이 카바 적기인가..
48
0
✋질문
튜바챌 3별 작중인데 구관총 100 찍어주면 될거 같음?
[4]
108
0
34층부터 레인저를 못쓴다고?
[3]
155
0
카사켜야되는데 너무귀찮네
188
0
농ㅋㅋㅋㅋ
[2]
71
0
님들님들재이탄너무약한듯상향필수
[1]
44
0
다이브 34층가서 손컨한다..
46
0
한돌보니까 빡치네
[1]
47
0
각성 어린이모델 << 지부에서 일 시키면 왠지 기분 좋음
[3]
130
0
매카노해서 조회수 추천 달달하게 나오니깐
[5]
100
0
오랜만에 겜 켜봤는데 뭔가 많이 이상해졌네
[1]
49
0
내년엔 bm 어떻게 바뀔지 기대된다
[2]
92
1
재무장 할려면 갈갈이해야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계돌파는있는시스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1
2
슬슬 다이브 힘드네
34
0
월정액을 질러야 하나
[1]
81
0
양한솔 각성은
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