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에서 다이브하는 이면세계는
관리자가 관여하지 않은 평행세계 및
관리자가 관리실패한 세계들이라고보면됨?
관리자가 관리실패 선언하고 프로토콜 실행하면
새로운 평행세계로 옮겨가고 기존세계는 이면세계화 되는거지?
이면세계에서 구관리국 유물을 얻거나 하는거봐선
그러면 이면세계에서 죽이는 침식체들은 사실 원래 인간이였던건가
본편에서 ces 4레벨 침식 지역에 있으면 사람도 침식체가 되버린다고 하니
본편에서 다이브하는 이면세계는
관리자가 관여하지 않은 평행세계 및
관리자가 관리실패한 세계들이라고보면됨?
관리자가 관리실패 선언하고 프로토콜 실행하면
새로운 평행세계로 옮겨가고 기존세계는 이면세계화 되는거지?
이면세계에서 구관리국 유물을 얻거나 하는거봐선
그러면 이면세계에서 죽이는 침식체들은 사실 원래 인간이였던건가
본편에서 ces 4레벨 침식 지역에 있으면 사람도 침식체가 되버린다고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