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계돌파 보니까 어지럽네 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9 작성일 2023-02-19 02:28:50 https://arca.live/b/counterside/70145205 겜 다시 해볼까 생각해봤는데 도저히 못하겠다 ㅋㅋ캐릭터 돌파가 융합핵으로 가능한게 유일한 장점인 겜이었는데 어차피 한돌에 돈써야되는거면 걍 딴겜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Cabala 2023-02-19 02:29:09 드발린 2023-02-19 02:29:23 능지 높네 펼쳐보기▼ 혼란스런뉴비 2023-02-19 02:30:16 매카노한게 능지떡상의 이유 였구나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35:46 요즘 일러 이쁜겜 많은데 굳이 씹덕 팔라독 하고 있을 이유가 업서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33:27 SSR은 2000태포로 하나씩 나오니까 어케 되는데 각성은 진짜 뽑아서 한돌해야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34층 후기 [4] 님얼굴비매너 2023.02.19 821 2 ㅍ) 농 ㅋㅋㅋㅋㅋ [3] dlbodkel 2023.02.19 131 0 재는 새벽 5시에도 본거같은데 아직도 글쓰고잇네.. [9]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2.19 95 0 이번주 카챈에서 주목해야하는 콘은 바로 "이것" [11] 꿀때지 2023.02.19 134 -1 구인/구직 복귀 늒네 컨소구함 [4] 노무현전대통령사 2023.02.19 81 0 아니 다이브엔 무슨일이 생긴것이지? [11] 미크로코스모스 2023.02.19 126 0 허수코어 수급이 영 시원찮네 [7] 꿀때지 2023.02.19 143 0 에픽은 안하는데 아는거 하나 있긴함 [2] 킹헤일로 2023.02.19 108 0 이전하고 하는 중인데 후회는 없다 [1] 멜랑콜릭 2023.02.19 80 0 흔들어! [6] 꿀때지 2023.02.19 107 1 근데 각후유 맞상대하는거 2개나 있네? [14] ㅇㅇ 2023.02.19 171 0 외전만 돌려도 이터 부조캄 [4] ㅇㅇ 2023.02.19 59 1 다이브 45층 어캐감???? [6] 지붕밑처마 2023.02.19 105 0 생각해보니 다음bm고민전에 [2] ㅇㅇ 2023.02.19 79 1 어차피 갈떄까지 간거 상연이 하고싶은거다해 [2] ㅇㅇ 2023.02.19 66 0 전현직 평택 손드러봐 [4] 내장탕 2023.02.19 70 0 시발 디멘션터지면 애사심깎이네 [4] 고망호 2023.02.19 100 0 스포 의외의 호감캐 [3] 크리수뙇 2023.02.19 202 3 ✋질문 뉴비일때라도 끼울 잡 장비들 어디서 얻나요...? [10] ㅇㅇ 2023.02.19 155 0 마왕학원 이번주 휴방인거 슬프네 [8] 극한의가능충 2023.02.19 80 0 근데 몇개월 없뎃하면서 뭘한거임 대체 [10] ㅇㅇ 2023.02.19 106 0 스포 이면세계 설정이 [4] 남극북극 2023.02.19 203 0 주시윤소추라던데사실인가요? [2] 꿀때지 2023.02.19 146 0 한계돌파 보니까 어지럽네 ㅋㅋ [5] ㅇㅇ 2023.02.19 109 0 나 닉네임하고 길드이름 왜이럼? [6] 콘스탄트 2023.02.19 121 0 이거 편성 무조건 출격 비용 낮은 애들로 구성하는게 좋음? [11] 시부야카논 2023.02.19 140 0 다음에 진짜6돌 전용 재무장 나오는거 아닒? [1] 금은동태 2023.02.19 51 0 130랩 4주년에 실장됨 SSO 2023.02.19 31 0 헉 카사 새bm생각남 [7] 여린 2023.02.19 139 0 다이브 50되면 지부다이브 버려야되나 ㅆㅋ 2023.02.19 40 0 남들은 n주년때 축제인데 우리는 장례식 [5] 극한의가능충 2023.02.19 101 3 카사 알못인데 금태는 운영에는 관여 안하는거임? [3] ㅇㅇ 2023.02.19 107 0 내년엔 오퍼랑 함선 6돌 나올듯 [2] 극한의가능충 2023.02.19 70 0 불타오르는 3주년 [1] 대깨카사 2023.02.19 72 3 레나양 [1] Cabala 2023.02.19 55 0 예전보다 크레딧 수급이 줄어든건 기분 탓임? [2] 인 2023.02.19 121 0 얘네 메인bm이 [8] ㅇㅇ 2023.02.19 162 0 오늘꿈에서 기밀채용으로 엔터프라이즈뽑음 세르릉 2023.02.19 43 0 지금이 카바 적기인가.. 슝 2023.02.19 48 0 ✋질문 튜바챌 3별 작중인데 구관총 100 찍어주면 될거 같음? [4] ㅇㅇ 2023.02.19 108 0 34층부터 레인저를 못쓴다고? [3] Ike 2023.02.19 155 0 카사켜야되는데 너무귀찮네 여린 2023.02.19 188 0 농ㅋㅋㅋㅋ [2] 킹헤일로 2023.02.19 71 0 님들님들재이탄너무약한듯상향필수 [1] TLCrow 2023.02.19 44 0 다이브 34층가서 손컨한다.. FubuMioooon 2023.02.19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9 02: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