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다시 해볼까 생각해봤는데 도저히 못하겠다 ㅋㅋ

캐릭터 돌파가 융합핵으로 가능한게 유일한 장점인 겜이었는데 어차피 한돌에 돈써야되는거면 걍 딴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