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후유 맞상대하는거 2개나 있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70 작성일 2023-02-19 02:34:41 https://arca.live/b/counterside/70145480 나공익 , 주시윤 그나마 나공익은 체력 50%미만에 각후유궁맞으면 즉산데 킹시윤은완회라 그딴거 없음 ㅋㅋ이두명 없으면 어쩔뻔했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꿀때지 2023-02-19 02:34:56 대 물 윤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35:19 ㅇㅇ 2023-02-19 02:36:55 주시윤은 지금 후열저격캐들이 살아있어서 스나가 힘 잘 못쓰는 주간이라 어느정도 가능했던거 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38:12 ㅇㅇ ㄹㅇ 후열저격가능하니까 힘좀쓰지 당장 지금도 패에 후열저격 가능한 에이미,재소영 없으면 캐오린이나 음란 수녀 한테 역강간당함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38:59 *수정됨 에이미 재소영 릴리 재팬드 재비아 다 살았음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39:19 ㄹㅇ ㅋㅋㅋ 펼쳐보기▼ Soda 2023-02-19 02:40:09 씹두창도 각후유 잘잡음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40:32 두창덱이 뭔데? 펼쳐보기▼ Soda 2023-02-19 02:40:42 방떡덱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40:58 뭐 쓰는덱이여? 펼쳐보기▼ Soda 2023-02-19 02:41:57 걍 ㅈㄴ튼튼하게 가는거임 덱을 재철수 재나츠 루나 루크레시아 이런걸로 도배하는거 대신 이거하려면 후열 서폿들도 피감떡칠세팅 해줄수있어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42:28 아 나 그거 만난적 있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Soda 2023-02-19 02:43:21 각후유가 은근 ㅈㄴ튼튼한덱은 못잡아서 두창덱 상대로는 꽤 약함 펼쳐보기▼ ㅇㅇ 2023-02-19 02:46:31 메스충을 써야하니 탱템을 못두르고 그걸 피해제한, 불사, 후열 갈아버리는 특수기랑 궁으로 버티는건데 후열을 못 갈아버리니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따끄...30분약속잡은거야? [2] 꿀때지 2023.02.19 123 0 근데 난 장비난이도로 보면 에픽이더매운거같음.. [10]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2.19 237 -2 아 n r 은 파편으로 한돌임? [4] 영원한라뉴비 2023.02.19 96 0 오늘 점저는 싸이순살에 김떡만이에오 [3] 자러갈래요 2023.02.19 60 0 다이브 하루도 안 빼고 돌았으면 몇 층임? [4] 체어맨 2023.02.19 96 0 오늘도 파스나 먹을까 [10] 토깡이 2023.02.19 104 0 이거도 코레겜 잔재인데 슬슬 없애도 되지않을가? [6] 꿀때지 2023.02.19 224 1 바뀐 다이브 맘에 드는거 단 하나 하루일 2023.02.19 81 0 천장글은 비추없이 클린한데 카바글은 비추 [9] 플라스틱러브 2023.02.19 117 -15 저새기는 친구도업나 주말내카챈만하네 [6] 킹헤일로 2023.02.19 138 0 낮은 다이브 구간 세라펠이 딜을하네 [1] 깜검 2023.02.19 101 0 아니 시벌 추천서 3장 다 이유미 떳네 [8] ㅈㅇㅈㅎ 2023.02.19 174 3 내 다이브 소대 극한의가능충 2023.02.19 39 0 다이브 34층 후기 [4] 님얼굴비매너 2023.02.19 821 2 ㅍ) 농 ㅋㅋㅋㅋㅋ [3] dlbodkel 2023.02.19 131 0 재는 새벽 5시에도 본거같은데 아직도 글쓰고잇네.. [9]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2.19 95 0 이번주 카챈에서 주목해야하는 콘은 바로 "이것" [11] 꿀때지 2023.02.19 134 -1 구인/구직 복귀 늒네 컨소구함 [4] 노무현전대통령사 2023.02.19 81 0 아니 다이브엔 무슨일이 생긴것이지? [11] 미크로코스모스 2023.02.19 126 0 허수코어 수급이 영 시원찮네 [7] 꿀때지 2023.02.19 143 0 에픽은 안하는데 아는거 하나 있긴함 [2] 킹헤일로 2023.02.19 108 0 이전하고 하는 중인데 후회는 없다 [1] 멜랑콜릭 2023.02.19 80 0 흔들어! [6] 꿀때지 2023.02.19 107 1 근데 각후유 맞상대하는거 2개나 있네? [14] ㅇㅇ 2023.02.19 170 0 외전만 돌려도 이터 부조캄 [4] ㅇㅇ 2023.02.19 59 1 다이브 45층 어캐감???? [6] 지붕밑처마 2023.02.19 105 0 생각해보니 다음bm고민전에 [2] ㅇㅇ 2023.02.19 79 1 어차피 갈떄까지 간거 상연이 하고싶은거다해 [2] ㅇㅇ 2023.02.19 66 0 전현직 평택 손드러봐 [4] 내장탕 2023.02.19 70 0 시발 디멘션터지면 애사심깎이네 [4] 고망호 2023.02.19 100 0 스포 의외의 호감캐 [3] 크리수뙇 2023.02.19 201 3 ✋질문 뉴비일때라도 끼울 잡 장비들 어디서 얻나요...? [10] ㅇㅇ 2023.02.19 155 0 마왕학원 이번주 휴방인거 슬프네 [8] 극한의가능충 2023.02.19 80 0 근데 몇개월 없뎃하면서 뭘한거임 대체 [10] ㅇㅇ 2023.02.19 106 0 스포 이면세계 설정이 [4] 남극북극 2023.02.19 203 0 주시윤소추라던데사실인가요? [2] 꿀때지 2023.02.19 146 0 한계돌파 보니까 어지럽네 ㅋㅋ [5] ㅇㅇ 2023.02.19 109 0 나 닉네임하고 길드이름 왜이럼? [6] 콘스탄트 2023.02.19 121 0 이거 편성 무조건 출격 비용 낮은 애들로 구성하는게 좋음? [11] 시부야카논 2023.02.19 140 0 다음에 진짜6돌 전용 재무장 나오는거 아닒? [1] 금은동태 2023.02.19 51 0 130랩 4주년에 실장됨 SSO 2023.02.19 30 0 헉 카사 새bm생각남 [7] 여린 2023.02.19 139 0 다이브 50되면 지부다이브 버려야되나 ㅆㅋ 2023.02.19 40 0 남들은 n주년때 축제인데 우리는 장례식 [5] 극한의가능충 2023.02.19 101 3 카사 알못인데 금태는 운영에는 관여 안하는거임? [3] ㅇㅇ 2023.02.19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9 02: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