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판이겨서 30점 얻으니까 담판에 45점떨구고 

rpg 마냥 점수(전투력)가 더 높다고 무조건  쎈것도아니고

기왕 매일하는데 조금씩 점수올라가던가 아님  점수 유지만이라도해야지 하는데 하지를못하겠음 


45점 떨궈서   갑자기 기분 다운됬는데


담판에 무한로딩에  상대방이 내 함선두둘겨패는소리 들으면서 난아무것도못하고 

꽁패까지 연타로 쳐맞아서 너무 좆같더라


내꺼 함선터지니까 로딩끝남


-7-이나 공주연결 랑그 같은 pvp도 존나하기싫어서 

cpu만 자동으로 두둘겨패고 공주연결은 걍 1500등에 주차박아둔지 1년넘었음

이겜도 건 하기싫어서 안하다가 건 상점에 기밀 넣어둔 날부터  건포빼는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