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판이겨서 30점 얻으니까 담판에 45점떨구고
rpg 마냥 점수(전투력)가 더 높다고 무조건 쎈것도아니고
기왕 매일하는데 조금씩 점수올라가던가 아님 점수 유지만이라도해야지 하는데 하지를못하겠음
45점 떨궈서 갑자기 기분 다운됬는데
담판에 무한로딩에 상대방이 내 함선두둘겨패는소리 들으면서 난아무것도못하고
꽁패까지 연타로 쳐맞아서 너무 좆같더라


내꺼 함선터지니까 로딩끝남
-7-이나 공주연결 랑그 같은 pvp도 존나하기싫어서
cpu만 자동으로 두둘겨패고 공주연결은 걍 1500등에 주차박아둔지 1년넘었음
이겜도 건 하기싫어서 안하다가 건 상점에 기밀 넣어둔 날부터 건포빼는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