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그마구간이 존나 힘들긴함 ㅇㅇ


올라가본놈들은 알거임


존나 지보다 낮은 놈들만 존나 나와서 한번이기면 5점

지면 45점임 


그리고 첼3가면 6000까지 지보다 높은놈들 주로만나서 올라가기쉽고 ㅇㅇ


근데 그렇다고 할지라도 어뷰징하고 지들끼리 짜고치는 씹새기들은 욕처먹는건 당연한거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