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트덱 순서고정 좆같은점 물리법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6 작성일 2020-09-08 12:52:09 https://arca.live/b/counterside/7063656 게스트 새끼들 먼저나가서 늘어짐패치전엔 걍 운빨이었는데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o 2020-09-08 12:52:34 토깡이 2020-09-08 12:52:46 게스트 110 찍으면되지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도 어뷰징있음? [7] byute 2020.09.08 123 0 요즘 시간이 너무빨리간다 ㅠㅠㅠ [5] ㅇㅇ 2020.09.08 61 0 캐시 소총병 아이리 풀스작하면 후회하냐? [5] ㅇㅇ (1.224) 2020.09.08 119 0 이거 이렇게 데려가도 됨? [8] ㅇㅇ 2020.09.08 117 0 통피 탄압을 멈춰주시는 레후 [12] ㅇㅇ (119.71) 2020.09.08 283 -1 이디스젖통 눈앞에서 아른거리네 [2] investing 2020.09.08 173 0 층간소음 하니까 그거생각난다 [2] 시루룬 2020.09.08 73 0 건틀렛 왜 유저보다 컴터가 더무섭냐 [5] Eles 2020.09.08 157 0 지금 글작성 제한은 유동통피만 걸려있음 [10] 노드왕 2020.09.08 194 0 알렉스가 최고인이유 [2] hver 2020.09.08 130 0 후... 강해져서 돌아왔다 [6] 아고닉에반데 2020.09.08 102 0 이래서 능지 딸리면 나쁜짓도 못함 ㅇㅇ (58.123) 2020.09.08 69 0 정지 당하고 와서 복귀하면 상실감 클듯 [7] 몰름보 2020.09.08 120 0 메카덱 이렇게 짜면댐? [10] 캐빨겜 2020.09.08 152 0 5챕 드뎌밀음 [1] 늅늅늅 2020.09.08 55 0 ✋질문 슬비아 파밍 공략같은거 있음? [5] ㅇㅇ (61.74) 2020.09.08 131 0 이겜 오토 돌려서 레빌링 하는 이유가 없네 [8] 스퀘어에닉스 2020.09.08 141 0 이겜에서 회피가 큰 요소는 아닌듯 [11] 아기사자 2020.09.08 178 0 뉴비 노예계약 연장했다 [4] investing 2020.09.08 128 1 카사 할게없누 [2] 토깡이 2020.09.08 80 0 층간소음 죽여도 무죄냐 [7] 힐데 2020.09.08 201 0 양심고백 [8] 꿀벌아쿠아 2020.09.08 135 -1 알렉스로 다이브돌면 너무 야한거같음 [4] 스크류바 2020.09.08 162 0 이벤트덱 순서고정 좆같은점 [2] 물리법칙 2020.09.08 116 0 단톡방 후기 비스무리한거 찾은듯 [23] ㅇㅇ (119.71) 2020.09.08 2916 34 하림이가 카챈본 짤같은거 나옴 좋겠다 [3] 한펭 2020.09.08 95 0 오늘 등에 담와서 걍 조용히 눈팅중인데 오늘 떡밥은 어뷰징임? [6] 카린웡 2020.09.08 140 0 어뷰징 터진 톡방 근황같은거 안올라왔나? [2] 색인 2020.09.08 150 -1 ✋질문 대공5 오토 돌리려면 얼마나 강해져야댐? [9] 로자리 2020.09.08 148 0 예전에 피빕 메인인 게임할때 [6] BlackDwarf 2020.09.08 116 0 유두밀라 시즈겠지? [6] 선반위곰인형 2020.09.08 163 0 어뷰징이란 말 좀야하지않음? [16] 우흥인거야 2020.09.08 324 0 원래 마스터~그마 구간이 존나빡새긴함 ㅇㅇ [5] ㅇㅇ 2020.09.08 147 0 온도계로 18만정도 범 [10] 토깡이 2020.09.08 100 0 오늘도 225를 돈다 [4] 토깡이 2020.09.08 108 0 샤오린 개따먹고싶네 [7] 람네 2020.09.08 143 0 나도 메이즈 사왔다 [4] 블릿 2020.09.08 112 0 내가 딴겜에서 어뷰해봐서 아는데 존나 귀찮음 [2] ㅇo 2020.09.08 119 0 카사 어뷰징이 문제인 이유 [2] 시루룬 2020.09.08 103 0 ㄷㄷ 어뷰징 바로 정지네 늅늅늅 2020.09.08 60 0 솔직히 [8] 비빅비 2020.09.08 110 0 근데 굳이 저정도스펙으로 어뷰징했어야되나? [14] 던붕이 2020.09.08 310 0 그래서 지금 고급소재는 안캐고 존버가 답임?? ㅇㅇ (111.118) 2020.09.08 64 0 종신계약 처음해봄; [7] 중고흑우 2020.09.08 162 0 어뷰징이 뭐하는거임 [6] 힐데0 2020.09.08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8 12: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