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뷰징은 나중에 카운터사이드 월드 챔피언쉽 나오면 그때나 잡겠지

지금은 뭐 좆도 없는데 고작 그 몇명 잡겠음?챌구간에서 어뷰징이 ㅈㄴ 많은거면 몰라도 지금은 소수라 

걍 스비도 조용히 가고싶을지도 모르잖어 ㅋㅋ 아 등 아파서 난 계속 눈팅이나 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