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길드원끼리 붙어도 미친듯이 싸웠는데


봐주고 이딴거 없었음


이기면 길드톡방에 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 스샷올리고 놀렸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