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사는 치타가 맞나요?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의 시대가 올까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5]
닥터최고
팔도
ㅇㅇ (110.70)
삭제
수정
ㅇo
MB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단뽑보다 10연차가 더 잘 나오는 느낌이던데
[6]
177
0
오늘도 6명 죽음
[9]
197
0
아 오늘도 각수연 안보여줬내
[4]
110
0
이겜 핵심컨텐츠있음?
[4]
127
-1
연챠에 뭐 보너스 줄때 된거 아니냐?
[7]
108
0
카사 지금 할만함?
[15]
172
0
유일하게 눈을감지 않는 남자
[7]
219
6
ㅇㅋ 그럼 10연뽑 SR 확정은 어떰
[5]
140
0
카린 종신계약했다
[4]
176
0
루드밀라 얻을 확률구해왔다
[2]
140
0
애미 시벌
[10]
153
0
빨간책 수급힘들다
[2]
100
0
류금태씨 10연뽑에 +1도 없고 sr이상도 없는데 너무 한거 아님?
[4]
134
0
인스턴트만 먹은 처녀의 몸매
[5]
193
1
회사번호 생성순서 맞을걸?
[6]
132
0
이게 어떻게 동일인물임?
[3]
294
0
ㅅㅂ 온도계 40만 포인트 꼴고 왓다
[10]
134
0
모바일 게임 많이 하니까 살짝현타오는거임
[10]
218
0
창작
어느날 지구에 게이트가 열렸다 #1
[14]
1009
19
1-9 오토돌리려는데 질문
[13]
181
0
아 마망 진짜 선 넘네 ㅋㅋ
[8]
235
2
와 ㅅㅂ ㅋㅋㅋ존나 나 확률 계산 알아냈음 ㅋㅋㅋㅋ
[13]
182
0
류드밀라 나오고 인기투표 열면 투표할거냐?
[5]
139
0
카사의 시대가 올까요?
[5]
122
0
가챠는 계획적으로
[16]
288
0
웃긴 에델광고
[6]
203
1
구관총 tmi
[10]
410
0
지금 렉 문제 있었음?
[2]
79
0
근데 스펙트럴은 공셋인데 방셋템은 언제나옴
[3]
69
0
흑 건 로딩이 50퍼에서 않올ㄹ가여
[3]
95
0
에델 광고가 웃겼었는데 ㅋㅋ
[7]
895
0
류드밀라 일러레랑 소좆 이유식 일러레랑 같은 사람임?
[6]
158
0
각성캐 스작 존나 빡세다
[2]
68
0
외전중에 캐릭터 파밍할만한곳 어디임??
[5]
78
0
빨간책좀 캐놔야겠다
[2]
96
0
단뽑 맞는데 그거 못하게 하려고 9+1하잖.
[5]
138
0
나중에 용자로봇 같은 로망메카닉도 나오면 좋겠다
[3]
56
0
espr가챠로 호되게 당한뒤로 10연뽑한적없음
[6]
146
0
긴급지원금 10만원 받았으니 카사에 질러도되겟지
[3]
112
0
금태형 이번주엔 렉패치 해줄거지?
[6]
101
0
알렉스 디자인은 ㄹㅇ 눈물점이 화룡점정임
[3]
195
0
응애 나 애기카붕 25랩됐어
[7]
91
0
이번주에 이거 고쳐줘~~~
[6]
129
0
근데 이 겜은 진짜 10연차 못하겠더라
[13]
221
0
100개 남앗다
[2]
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