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허겁지겁 드가서 에픽세븐 명방 가테 걸캎 AFK 일일숙제및 하루에 할거 쫙 하고 나와서


지금 하고 있는 시노니스 플레이하면서 카사 이터니움 다 떨어져도 로비에 세운 나유빈 누르면서 10분정도 계속 좀 쳐다보다가 한숨쉬면서 겜끄고


일루전커넥트 공략보니까 ㄹㅇ 현타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