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9 오토돌리려는데 질문 스퀘어에닉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81 작성일 2020-09-08 13:35:23 https://arca.live/b/counterside/7076691 1. 걍 가장 쌘 애들 데려가면 됨?2. 몇판이나 돌려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품질보증 2020-09-08 13:35:38 2.다 바꿔 먹고 나서도 쫄작하기 좋으니 쭉 돌아도됨 펼쳐보기▼ 품질보증 2020-09-08 13:35:57 1. 메인탱 + 메인딜 + 6쫄로 1분 30초 위 오토가 되면 글케 돌리고 안되면 딜러 하나 추가 펼쳐보기▼ 팔도 2020-09-08 13:37:14 왜 1분 30초 컷임? 경험치 때문임ㄱ 펼쳐보기▼ 품질보증 2020-09-08 13:38:23 ㅇㅇ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09-08 13:39:17 나 가장 강한 탱이 50랩 밖에 안됨 뉴비라.. 펼쳐보기▼ 품질보증 2020-09-08 13:39:57 랩높은 스트라이커로 탱 세워도됨 신디같은거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09-08 13:40:13 알렉스도 ㄱㅊ? 탱 잘하던데 펼쳐보기▼ 품질보증 2020-09-08 13:40:34 신디 아이리 피오네 하운드 아무거나 말그대로 고기방패 펼쳐보기▼ 품질보증 2020-09-08 13:41:15 딜러가 딜이 잘 되면 고기방패 대충 세워도 되는데 딜러 상태를 모르니 우선 넉넉하게 기사4마리 넣고 쫄 4마리넣고 하나씩 빼보는 식으로 테스트하면 됨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09-08 13:36:21 삭제 수정 https://arca.live/b/counterside/6806090 펼쳐보기▼ ㅇㅇ (111.118) 2020-09-08 13:38:51 삭제 수정 2. 이벤트끝날때까지. 과금여유있으면 뉴비버프있는동안 이터질러서라도 계속 도는걸 추천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09-08 13:39:32 왜 계속 돌려? 경험치때문에? 펼쳐보기▼ ㅇㅇ (111.118) 2020-09-08 13:41:51 삭제 수정 이터빨리 태우면서 경험치 크레딧 효율이 엄청 좋거든. 난 버프있을때 산걸로만 10만쯤태웠는데 더돌릴걸 후회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 너무 야한거 같다 [9] 이게진짜되네 2020.09.08 239 0 이해안가는데 [4] 서리펭귄 2020.09.08 97 0 그러고보니까 기채권 장점이 각성캐가 나온다 밖에없네 [4] ㅇㅇ (183.103) 2020.09.08 86 0 뉴비 쫄작할만한 애 추천좀.. [16] 스퀘어에닉스 2020.09.08 185 0 단뽑보다 10연차가 더 잘 나오는 느낌이던데 [6] ㅇㅇ (58.237) 2020.09.08 177 0 오늘도 6명 죽음 [9] ㅈㅈ 2020.09.08 197 0 아 오늘도 각수연 안보여줬내 [4] 구렁이 2020.09.08 110 0 이겜 핵심컨텐츠있음? [4] ㅇㅇ (119.203) 2020.09.08 128 -1 연챠에 뭐 보너스 줄때 된거 아니냐? [7] Freya 2020.09.08 108 0 카사 지금 할만함? [15] JN 2020.09.08 172 0 유일하게 눈을감지 않는 남자 [7] ㅇㅇ (220.117) 2020.09.08 219 6 ㅇㅋ 그럼 10연뽑 SR 확정은 어떰 [5] ㅇㅇ (14.39) 2020.09.08 141 0 카린 종신계약했다 [4] 이유 2020.09.08 176 0 루드밀라 얻을 확률구해왔다 [2] ㅇㅇ (121.179) 2020.09.08 140 0 애미 시벌 [10]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8 154 0 빨간책 수급힘들다 [2] 네네안 2020.09.08 100 0 류금태씨 10연뽑에 +1도 없고 sr이상도 없는데 너무 한거 아님? [4] 참피 2020.09.08 134 0 인스턴트만 먹은 처녀의 몸매 [5] 스크류바 2020.09.08 193 1 회사번호 생성순서 맞을걸? [6] ㅇㅇ 2020.09.08 132 0 이게 어떻게 동일인물임? [3] ㅇㅇ (112.150) 2020.09.08 294 0 ㅅㅂ 온도계 40만 포인트 꼴고 왓다 [10] 푸별 2020.09.08 134 0 모바일 게임 많이 하니까 살짝현타오는거임 [10] ㅇㄴㄹㄴ (211.38) 2020.09.08 219 0 창작 어느날 지구에 게이트가 열렸다 #1 [14] 카사문학 (125.132) 2020.09.08 1009 19 1-9 오토돌리려는데 질문 [13] 스퀘어에닉스 2020.09.08 181 0 아 마망 진짜 선 넘네 ㅋㅋ [8] ㅁㄴㅇㄹ (121.179) 2020.09.08 235 2 와 ㅅㅂ ㅋㅋㅋ존나 나 확률 계산 알아냈음 ㅋㅋㅋㅋ [13] ㅇㅇ 2020.09.08 182 0 류드밀라 나오고 인기투표 열면 투표할거냐?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8 140 0 카사의 시대가 올까요? [5] 참피 2020.09.08 123 0 가챠는 계획적으로 [16] Freya 2020.09.08 288 0 웃긴 에델광고 [6] ㅇo 2020.09.08 204 1 구관총 tmi [10] Lao 2020.09.08 410 0 지금 렉 문제 있었음? [2] ㅇㅇ (121.148) 2020.09.08 79 0 근데 스펙트럴은 공셋인데 방셋템은 언제나옴 [3] 키쎈 2020.09.08 69 0 흑 건 로딩이 50퍼에서 않올ㄹ가여 [3] ㅇㅇ (14.39) 2020.09.08 95 0 에델 광고가 웃겼었는데 ㅋㅋ [7] 팔도 2020.09.08 896 0 류드밀라 일러레랑 소좆 이유식 일러레랑 같은 사람임? [6] Onedaymore 2020.09.08 158 0 각성캐 스작 존나 빡세다 [2] 서리펭귄 2020.09.08 69 0 외전중에 캐릭터 파밍할만한곳 어디임?? [5] 액션빔 2020.09.08 79 0 빨간책좀 캐놔야겠다 [2] 에프 2020.09.08 97 0 단뽑 맞는데 그거 못하게 하려고 9+1하잖. [5] 급시기척살자 2020.09.08 138 0 나중에 용자로봇 같은 로망메카닉도 나오면 좋겠다 [3] 지나가던사람 2020.09.08 56 0 espr가챠로 호되게 당한뒤로 10연뽑한적없음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8 147 0 긴급지원금 10만원 받았으니 카사에 질러도되겟지 [3] ㅇㄴㄹㄴ (211.38) 2020.09.08 112 0 금태형 이번주엔 렉패치 해줄거지? [6] 에프 2020.09.08 101 0 알렉스 디자인은 ㄹㅇ 눈물점이 화룡점정임 [3] 람네 2020.09.08 1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8 1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