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주문하신 각등이한테 강간당하는 영상 수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418 작성일 2020-09-12 07:12:59 https://arca.live/b/counterside/7290385 각등이 너무너무 강하닷ㅡㅡ!!!!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leakas 2020-09-12 07:14:42 렙차가나서그런가 각등이를 빠르게 못잡네 펼쳐보기▼ leakas 2020-09-12 07:19:08 레벨 높이고 템작좀 하면 저리선각등이내면 ㅈㄴ빨리죽이고 코스트빨로 밀고가면됨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2 07:14:49 캐릭터 내는 타이밍이 문젠데 펼쳐보기▼ 늒네쟝 2020-09-12 07:14:56 저장용 보지맛은 무슨 맛임?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9-12 07:15:05 삭제 수정 막판 유두는 니탓이네 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0-09-12 07:15:59 아니 저거 왜죽은거임ㅋㅋ아직도 모르겟내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9-12 07:16:24 삭제 수정 패시브 3타 공중타격도댐 딜은 각등이 기술중에서 가장쌔고 펼쳐보기▼ 늒네쟝 2020-09-12 07:17:49 먹기좋게 모아놨으니 먹지 펼쳐보기▼ 셰이브 2020-09-12 07:15:07 쟤 아까 봤는데 후열나오면 수류탄 던지려 했는지 자잘한거 계속 내보내니까 안내고 맞다가 결국 짐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45) 2020-09-12 07:15:44 삭제 수정 각등이를 막던지네 펼쳐보기▼ 늒네쟝 2020-09-12 07:17:24 마지막에 각등이 막던진게 아니고 코스트 없으닌깐 던진거 아니냐? 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45) 2020-09-12 07:18:12 삭제 수정 두번째말고 첫번째던질때 말하는거임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12 07:15:53 일단 스작은 어느정도 되어있음? 펼쳐보기▼ 수램 2020-09-12 07:17:41 배치 순서대로 1535 4543 3454 5555 . 141 3555 5555 3555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12 07:18:31 개인적으로 각등이 나왔을 때 샤오린이었으면 더 빨리 끊었을거 같음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9-12 07:16:24 류드밀라 출격기에 집가고 나오자마자 또 집가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49.173) 2020-09-12 07:24:10 삭제 수정 샤오린, 류드 나온순간 적 입장에선 아 스나 다나왔네 생각할거임. 58초에 스트를 뽑을생각하지말고 각등일 막을생각해야지 펼쳐보기▼ 수램 2020-09-12 07:24:51 그냥 저때 안뽑는게 맞았음? 펼쳐보기▼ ㅇㅇ (49.173) 2020-09-13 04:38:13 삭제 수정 패보고 뽑아야하고 각등이 잡는건 스나밖에 없기때문에 항상 스나하나랑 함선스킬또는 CC용 스킬은 세이브해두어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각등이 3타인지 아닌지 어케구별함? [6] 수램 2020.09.12 190 0 각성 110 다 찍고 나면 [1] ㅇㅇ (211.236) 2020.09.12 120 0 ah [7] 중고흑우 2020.09.12 129 0 어제 시작했는데 하던거 버리고 리세한다 [6] 흐엣 2020.09.12 214 0 카바 [18] DRX 2020.09.12 214 0 생각해보니 기약있는 파밍 이거 좀 좆같다 [3] 카린웡 2020.09.12 139 0 이제 누구 110찍지 [2] 토깡이 2020.09.12 110 0 혜자떡밥에 대한 본인 혜자기준 [4] 한펭 2020.09.12 163 1 ✋질문 이거 어떻게 1분30초만에 깨냐 [6] 보추 2020.09.12 171 0 아니 오토능지 왜이럼? [9] 중고흑우 2020.09.12 190 0 상위덱 중에 각성캐 안쓰는 유저 찾아봄 [6] ㅇㅇ 2020.09.12 164 -1 류두밀라 공속vs스충vs그림자셋 [6] ㅇㅇ (182.215) 2020.09.12 143 0 이정도 덱이면 다이브 42까지 뚫을 수 있음? [3] 니미츠급_항공모함 2020.09.12 117 0 서윤 일러는 졸이쁨 [5] byute 2020.09.12 159 0 카사 굉장히 꼬운점 [10] 시루룬 2020.09.12 200 2 건틀렛 근데 건 손컨 해보니 또 은근히 재밌긴하네 [2]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373 0 공략 미로의 끝 이벤트 하드 2-1 풀오토 클리어덱 [4] ㅇㅇ (223.39) 2020.09.12 2406 6 육성 딱 정리해준다 봐라 [5] 스러지다 2020.09.12 267 -6 류드밀라 이거 pve에 조흠? [5]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9.12 174 0 구관검 누가 딜은 좋다라고 해서 써봤는데 [12] 1q2w3 2020.09.12 169 0 알렉스 이름 너무 별로임 [2] ㅇㅇ (182.215) 2020.09.12 123 0 아니 왜자꾸 가챠겜에서 혜자를 언급하냐 [4] 뼈해장국 2020.09.12 148 1 리세 안하면 겜 꼬와짐? [14] 흐엣 2020.09.12 183 0 건틀렛 주문하신 각등이한테 강간당하는 영상 [19] 수램 2020.09.12 418 0 딜 얼마나 넣나 궁금해서 쳐봤는데 [1] coto 2020.09.12 95 0 레이드 지원하다 찾은 슬픈 짤 뇌가있는용기병 2020.09.12 106 0 이벤트 보다가 통발집 옛날 이벤트 생각나더라 [3] ㅇㅇ (121.148) 2020.09.12 147 0 그림자 전당 2-1 슈발리에 어떻게 깸? [2] ㅇㅇ (182.161) 2020.09.12 296 0 건틀렛 아가건공할려면 [6] 늒네쟝 2020.09.12 130 0 현타쌔게온다 [6] 액션빔 2020.09.12 205 0 아까 타겜비교는 글삭이랑 차단했음 [2] 히메코달린다 2020.09.12 166 4 경축 [5] 토깡이 2020.09.12 132 1 혜자의 기준은 천장의 가격이 아님 [13] hver 2020.09.12 198 2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구해요 [5] Moko 2020.09.12 132 0 카사 최근에 손컨 하기 시작했는데 [13] ㅇㅇ (211.236) 2020.09.12 187 0 금태 쭉빵 [3] ㅇㄴㄹㄴ (121.181) 2020.09.12 239 0 건틀렛 시발 개 ㅈ같은 각성 컷신 이거 어캐 안되냐? [7] ㅇㅇ (59.26) 2020.09.12 197 0 딴겜이랑 직접 비교는 하지말자 [10] 1q2w3 2020.09.12 233 1 씨발 캡사이신 소스 진짜 존나 매워 [3] Vergil 2020.09.12 167 0 침식체들 지성 거의 없는편임 ㅇㅇ (223.39) 2020.09.12 95 0 뭐지 저 귀여운 마크는? 밟아달란뜻인가? [9] 중고흑우 2020.09.12 268 0 주시윤이 반격가능한 캐릭들 ㅇㅇ (119.203) 2020.09.12 134 0 이 코튬 각등이도 입게해줘 탄지우 2020.09.12 121 0 고인물 기준이 머야? [3] ㅇㅇ (182.215) 2020.09.12 109 0 기밀도 솔직히 천장자채는 타겜에 비해서 안비쌈 [11] leakas 2020.09.12 2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07: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