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천장기준이 아니라 개발자가 쌩재화가 아닌 뽑기 보장에
가격을 어느정도 둿냐는거지..
고래유저들한테 쓰라고 만든 패키지 빼고
전에 심심해서 정리했었는데
아마 5만안에서 기채4주치랑 보급리롤5회 주간채용권 모작1장 다 해결가능했던거같음
1+1쿼츠 남아있음 쓰고도 훨씬 남을거고..
하던겜이랑 비교하면 ㅍㅌㅊ? 그냥 무난한듯
그건 천장기준이 아니라 개발자가 쌩재화가 아닌 뽑기 보장에
가격을 어느정도 둿냐는거지..
고래유저들한테 쓰라고 만든 패키지 빼고
전에 심심해서 정리했었는데
아마 5만안에서 기채4주치랑 보급리롤5회 주간채용권 모작1장 다 해결가능했던거같음
1+1쿼츠 남아있음 쓰고도 훨씬 남을거고..
하던겜이랑 비교하면 ㅍㅌㅊ? 그냥 무난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