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천장기준이 아니라 개발자가 쌩재화가 아닌 뽑기 보장에 


가격을 어느정도 둿냐는거지..


고래유저들한테 쓰라고 만든 패키지 빼고 


전에 심심해서 정리했었는데 


아마 5만안에서 기채4주치랑 보급리롤5회 주간채용권 모작1장 다 해결가능했던거같음


1+1쿼츠 남아있음 쓰고도 훨씬 남을거고..


하던겜이랑 비교하면 ㅍㅌㅊ? 그냥 무난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