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ah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8 작성일 2020-09-12 07:19:59 https://arca.live/b/counterside/7290494 아ㅏㅏㅏㅏㅏㅏ아아앙ㅇㅇ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프레스티시모 2020-09-12 07:20:45 ㅇㅇ 2020-09-12 07:20:45 니미츠급_항공모함 2020-09-12 07:21:32 sBerry 2020-09-12 07:21:46 다음 기회에. 펼쳐보기▼ coto 2020-09-12 07:25:38 페이커 2020-09-12 07:27:13 크림짬뽕 2020-09-12 07:32:0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에델은 나중에 통수때릴수도 있는건가 중고흑우 2020.09.12 185 0 에델이 꼴리는 이유 닥터최고 2020.09.12 653 0 아이~ 싯팔! 완장들 일 왤케 잘하냐 [1] 카린웡 2020.09.12 260 0 나유빈 이지수 대하는거보면 되게 친근하지않냐? [2] ㅇㅇ (223.38) 2020.09.12 161 0 근데 클리포트게임에서 로자 누구한테붙는거임? [8] 갓금태 2020.09.12 216 0 무능하고 미련한 지휘관은 가망없는 작전에 모든 자원을 쏟아부음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2 198 0 에델한테 흡수되면 [5] 중고흑우 2020.09.12 282 0 요세 자주보는 광경 [3] 토깡이 2020.09.12 171 1 각지수 몸빵 어느정도급임? [3] coto 2020.09.12 152 0 힐데가 나쁜게 아니지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248 1 힐데가 하는게 지휘관으로서 맞는판단이지 ㅋㅋㅋㅋㅋ [7] ㅇㅇ (211.250) 2020.09.12 270 3 미시가 좋아 토깡이 2020.09.12 834 0 게임 자체가 혜자인건 안바라는데 [8] 구미호미호 2020.09.12 259 3 왜 다른겜이랑 비교하는거지? [9] 딸쟁이 2020.09.12 216 0 카사 스토리 적당히 시간때우기좋은 양판소같음 [5]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221 0 건틀렛 각등이에 주시윤은 반칙같애요 수램 2020.09.12 163 0 어떻게 자기 믿고 목숨 걸고 따라온 제자들을 중요한 순간에 버릴 수 있냐 ㅋㅋ [6] ㅁㄴㅇㄹ (121.179) 2020.09.12 193 0 너네 나보고 자꾸 정신병이라는데 [36] 시루룬 2020.09.12 1308 22 카바~ [7] 토깡이 2020.09.12 159 0 서윤 외모는 이쁜거같음 [8] ㅇㅇ (223.38) 2020.09.12 200 0 근데 침식체는 진짜 왜 사람한테만 달라붙을려하냐 [4] ㅇㅇ (223.39) 2020.09.12 191 0 건틀렛 각등이 3타인지 아닌지 어케구별함? [6] 수램 2020.09.12 189 0 각성 110 다 찍고 나면 [1] ㅇㅇ (211.236) 2020.09.12 120 0 ah [7] 중고흑우 2020.09.12 128 0 어제 시작했는데 하던거 버리고 리세한다 [6] 흐엣 2020.09.12 214 0 카바 [18] DRX 2020.09.12 214 0 생각해보니 기약있는 파밍 이거 좀 좆같다 [3] 카린웡 2020.09.12 139 0 이제 누구 110찍지 [2] 토깡이 2020.09.12 110 0 혜자떡밥에 대한 본인 혜자기준 [4] 한펭 2020.09.12 163 1 ✋질문 이거 어떻게 1분30초만에 깨냐 [6] 보추 2020.09.12 171 0 아니 오토능지 왜이럼? [9] 중고흑우 2020.09.12 190 0 상위덱 중에 각성캐 안쓰는 유저 찾아봄 [6] ㅇㅇ 2020.09.12 163 -1 류두밀라 공속vs스충vs그림자셋 [6] ㅇㅇ (182.215) 2020.09.12 142 0 이정도 덱이면 다이브 42까지 뚫을 수 있음? [3] 니미츠급_항공모함 2020.09.12 116 0 서윤 일러는 졸이쁨 [5] byute 2020.09.12 159 0 카사 굉장히 꼬운점 [10] 시루룬 2020.09.12 200 2 건틀렛 근데 건 손컨 해보니 또 은근히 재밌긴하네 [2]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373 0 공략 미로의 끝 이벤트 하드 2-1 풀오토 클리어덱 [4] ㅇㅇ (223.39) 2020.09.12 2406 6 육성 딱 정리해준다 봐라 [5] 스러지다 2020.09.12 267 -6 류드밀라 이거 pve에 조흠? [5]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9.12 174 0 구관검 누가 딜은 좋다라고 해서 써봤는데 [12] 1q2w3 2020.09.12 169 0 알렉스 이름 너무 별로임 [2] ㅇㅇ (182.215) 2020.09.12 122 0 아니 왜자꾸 가챠겜에서 혜자를 언급하냐 [4] 뼈해장국 2020.09.12 148 1 리세 안하면 겜 꼬와짐? [14] 흐엣 2020.09.12 183 0 건틀렛 주문하신 각등이한테 강간당하는 영상 [19] 수램 2020.09.12 4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2 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