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초반에 개좆같은거 맞다
근데 여느 게임이 다 그렇듯 리세계 아닌 맨땅계는 키우기 힘든게 맞는거고, 그건 카사도 예외가 아님
그래서 뉴비들은 즐겜러가 아닌 이상 대공5를 뚫기 위해 밑작업을 준비해야한다
난 애정캐 키우고 싶은데 좆같은 2성 좆경캐나 키우라고? 좆까 병신아 하면서 성장 느리다고 좆망겜이라고 하는건 느그들 탓이니까 그건 예외로 두고
일단 대공5를 뚫으면 성장률이 존나게 늘어난다. 하루 두 번 돌아서 얼마나 많이 얻겠냐만은 일일 모작권 1~2개, 주간 모작권 패키지 사면서 하면 의외로 금방 모인다
그리고 여러개 두루두루 키우는 것보단 하나 집중해서 100까지 키우는게 좋으니까 나는 카운터 키우고 싶은데 솔저, 메카닉 적성핵만 나와서 좆같다고 하지말고 제조를 이용해 카운터 적성핵으로 바꿔먹어라(작은 적성핵도 필요하면 바꿔먹어야함)
그리고 카사 같은 게임은 분재겜이다...하루 한 두 시간 접속해서 물 주고 가지친다는 마음으로 키워라
나도 옛날에는 빡겜러였는데 여러 분재겜을 거쳐오면서 초반에 막 달리는게 그리 좋은 플레이방식은 아니라는걸 깨닫고 플레이는 하루 두 시간, 중간중간 탐사나 돌리고 있다
하루에 두 시간 할거면서 몇 백 박아가면서 겜하고 싶냐고 물어보면 뭐라 할 말은 없다...겜 스타일이 별로면 어쩔 수 없는거지
요약
초반엔 성장이 느린게 맏따
대공5를 최우선적 목표로 하고 캐릭 키워라
겜 빡시게 하지말고 현생도 살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