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영상 찍는 게이들아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3 작성일 2020-09-12 07:30:50 https://arca.live/b/counterside/7290632 컴퓨터로 하는거임 폰으로 하는거임?녹화 어플은 뭐 쓰고 편집은 어케 하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트조 2020-09-12 07:31:30 갤럭시 자체 녹화 기능쓰고 편집도 갤럭시 자체 편집기능씀. 펼쳐보기▼ 페이커 2020-09-12 07:32:04 나도 갤럭신데 못 찾았는데 어딨음 펼쳐보기▼ 트조 2020-09-12 07:33:44 ㄱㄷ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12 07:31:51 블텍에 영상찍는 기능 있음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12 07:33:53 갤럭시로 찍는건 게임런처 쓰면 녹화가능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프린세스 커넥트 14일(월)부터 무료 170연차 이벤트 예정 [18] ㅇㅇ (175.223) 2020.09.12 318 -3 니들 솔저 스충은 누구줌? [9] 1q2w3 2020.09.12 183 0 힐데 밑에 있기 vs 로자리아 밑에 있기 [7] ㅁㄴㅇㄹ (121.179) 2020.09.12 184 0 로자리아 특징 ㄹㅇㅍㅌ [1] ㅇㅇ 2020.09.12 182 0 엔터만들고싶은데 정신나갈거같아 [1] 중고흑우 2020.09.12 136 0 빨리 5시 됐으면 좋겠다 페이커 2020.09.12 133 0 갤럭시 영상편집기능 물어보길래 [2] 트조 2020.09.12 142 0 이수연 힐데 돌려까는거 봐 [6] ㅇㅇ (121.148) 2020.09.12 426 0 아까 에픽 글싼놈임 [16] ㅇㅇ 2020.09.12 382 7 지수눈나도 융합 시켜주고 시픈데... 카린웡 2020.09.12 116 0 뇌피셜 굴리는 중인데 마왕자체는 인류에 딱히 악감정 없는거같음 [7]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173 0 스충 좀 허벌인듯 [3] 수램 2020.09.12 151 0 사원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도를 넘었다는 생각 안 드십니까? [18] 74 2020.09.12 1023 19 다음함선 뭐만들까 [3] 부엉이바위 2020.09.12 129 0 회사 이름이 코핀컴퍼니인 이유가 다 있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01 0 터미 100레벨 스펙 [7] byute 2020.09.12 265 0 힐데가 전대원 목숨들 생각해서 가장 현실적인 명령내린거임 [1] ㅇㅇ (223.39) 2020.09.12 127 0 누가 올려놓은 레이드 한번에 못잡겠으면 들어가자마자 포기 누르면됨? [2] 익명의캬루단 2020.09.12 108 0 이제 종신하면 [1] byute 2020.09.12 94 0 지부 대성공 체감 존나잘되는데 [2] 캐빨겜 2020.09.12 122 0 류드밀라 쓰기 어렵다 ㅇㅇ (14.39) 2020.09.12 255 0 오늘도 보스를 못잡았다 토깡이 2020.09.12 99 0 만원으로 기채 3번 하니까 왤캐 허무하냐 [3] 쥬지윤 2020.09.12 186 0 건 영상 찍는 게이들아 [5] 페이커 2020.09.12 173 0 채용 가능한걸 보니 사실 에디는 살아 있는게 아닐까? [2] ㅁㄴㅇㄹ (121.179) 2020.09.12 160 1 옆동네는 주딱 욕하는 글이 베라 가는데 [2] ㅇㅇ (58.123) 2020.09.12 157 1 스포) 에델은 나중에 통수때릴수도 있는건가 중고흑우 2020.09.12 185 0 에델이 꼴리는 이유 닥터최고 2020.09.12 653 0 아이~ 싯팔! 완장들 일 왤케 잘하냐 [1] 카린웡 2020.09.12 260 0 나유빈 이지수 대하는거보면 되게 친근하지않냐? [2] ㅇㅇ (223.38) 2020.09.12 160 0 근데 클리포트게임에서 로자 누구한테붙는거임? [8] 갓금태 2020.09.12 216 0 무능하고 미련한 지휘관은 가망없는 작전에 모든 자원을 쏟아부음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2 198 0 에델한테 흡수되면 [5] 중고흑우 2020.09.12 282 0 요세 자주보는 광경 [3] 토깡이 2020.09.12 171 1 각지수 몸빵 어느정도급임? [3] coto 2020.09.12 152 0 힐데가 나쁜게 아니지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248 1 힐데가 하는게 지휘관으로서 맞는판단이지 ㅋㅋㅋㅋㅋ [7] ㅇㅇ (211.250) 2020.09.12 270 3 미시가 좋아 토깡이 2020.09.12 834 0 게임 자체가 혜자인건 안바라는데 [8] 구미호미호 2020.09.12 259 3 왜 다른겜이랑 비교하는거지? [9] 딸쟁이 2020.09.12 216 0 카사 스토리 적당히 시간때우기좋은 양판소같음 [5]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221 0 건틀렛 각등이에 주시윤은 반칙같애요 수램 2020.09.12 163 0 어떻게 자기 믿고 목숨 걸고 따라온 제자들을 중요한 순간에 버릴 수 있냐 ㅋㅋ [6] ㅁㄴㅇㄹ (121.179) 2020.09.12 193 0 너네 나보고 자꾸 정신병이라는데 [36] 시루룬 2020.09.12 1308 22 카바~ [7] 토깡이 2020.09.12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07: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