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얘네 고래 싸움에 인류 등 터져나가는거같음

클리파차원에서 에너지 넘어오면 세계가 침식되는거 같은데

그럼 나중에 마왕하고도 편먹고 뭔가 거대한 다른 놈하고 싸우는 전개도 나오지 않을까 싶음

아니면 클리파 차원에서 넘어오는 에너지 그 자체가 일종의 자연현상이면서도 종말일 수도 있을거같음

위쳐에서도 백색서리가 그냥 악의 없는 자연적 현상인데 온 세계 차원 다 멸망시키는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