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프커 비슷하다길래 퀄좀 기대했는데 일러퀄은 몰라도 인겜은 궁컷씬이 프커보다 못하더라


그리고 다시 카사켜서 라투디보고 쌌다 카사 라투디, 인겜은 ㄹㅇ 독보적이다


근데 일단 퍼주는게 존나많고 과금할게 좆도없어서 삭제는 안하고 서브겜으로 해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