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프커 비슷하다길래 퀄좀 기대했는데 일러퀄은 몰라도 인겜은 궁컷씬이 프커보다 못하더라
그리고 다시 카사켜서 라투디보고 쌌다 카사 라투디, 인겜은 ㄹㅇ 독보적이다
근데 일단 퍼주는게 존나많고 과금할게 좆도없어서 삭제는 안하고 서브겜으로 해놓음
일단 프커 비슷하다길래 퀄좀 기대했는데 일러퀄은 몰라도 인겜은 궁컷씬이 프커보다 못하더라
그리고 다시 카사켜서 라투디보고 쌌다 카사 라투디, 인겜은 ㄹㅇ 독보적이다
근데 일단 퍼주는게 존나많고 과금할게 좆도없어서 삭제는 안하고 서브겜으로 해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