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너무 ㅈ같아서 그랬다 노란빛 하나 안나올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혜자랑 매운맛 소리했던건 에픽 코사단에서 요새 카사 괜찮아졌다는 이야기 듣고 영업당해서 와서 괜찮겠지라는게 내 머리속에 이미 이미지가 박혀있어서 그랬던거고
전에 잠깐 할때 찍먹수준으로 여기에 질러놨던거라 리세계 찾기도 귀찮아서 하던계정에 그대로 질렀다 결과는 50 무과금 신세고 좀 열받더라고 하루에 10만정도 꼴박했는데 암것도 안나오면 뭔 기분이겠냐
솔직히 ssr3.5펀데 80뽑동안 한번도 안나오는건 좀 아니지 각성캐 빼도 2.5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