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함선 뭐만들까 부엉이바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8 작성일 2020-09-12 07:33:28 https://arca.live/b/counterside/7290665 풀개장하고 90상태로 방치중이긴한데100렙이나 마저찍을까아니면 함선만들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갓금태 2020-09-12 07:33:49 항모 펼쳐보기▼ 1q2w3 2020-09-12 07:33:55 100렙 찍으면서 다음 함선 존버하자 펼쳐보기▼ 늒네쟝 2020-09-12 07:36:56 도면도 적은데 존버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아 [5] 셰이브 2020.09.12 137 2 건틀렛 썬볼 유통기한 아직도 안끝남ㅋㅋ [10] 블릿 2020.09.12 358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해용 ( 뉴비 환영 ) [4] ㅇㅇ (58.122) 2020.09.12 221 0 스토리 요약해논 곳 [1] ㅇㅇ (211.236) 2020.09.12 281 0 나유빈 의도한게 아니더라도 트롤링 존나 심한거같은데 ㅋㅋㅋ [3] ㅇㅇ (223.39) 2020.09.12 196 0 샤오린 전장 깐다 치피옵 떳냐??? [6] ㅇㅇ (211.243) 2020.09.12 215 0 갤럭시기종 영상녹화하는법 [3] 트조 2020.09.12 188 0 일루전커넥트 하고왔다 [8]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304 0 근데 이겜 뉴비 글들 보면 다들 수십씩 박고시작하던데 ㅇㅇ 2020.09.12 129 0 이제 45뽑만 더 하면 구관총방 나오는 거 맞지? [6] 쥬지윤 2020.09.12 262 0 프린세스 커넥트 14일(월)부터 무료 170연차 이벤트 예정 [18] ㅇㅇ (175.223) 2020.09.12 318 -3 니들 솔저 스충은 누구줌? [9] 1q2w3 2020.09.12 183 0 힐데 밑에 있기 vs 로자리아 밑에 있기 [7] ㅁㄴㅇㄹ (121.179) 2020.09.12 184 0 로자리아 특징 ㄹㅇㅍㅌ [1] ㅇㅇ 2020.09.12 182 0 엔터만들고싶은데 정신나갈거같아 [1] 중고흑우 2020.09.12 136 0 빨리 5시 됐으면 좋겠다 페이커 2020.09.12 133 0 갤럭시 영상편집기능 물어보길래 [2] 트조 2020.09.12 141 0 이수연 힐데 돌려까는거 봐 [6] ㅇㅇ (121.148) 2020.09.12 425 0 아까 에픽 글싼놈임 [16] ㅇㅇ 2020.09.12 381 7 지수눈나도 융합 시켜주고 시픈데... 카린웡 2020.09.12 115 0 뇌피셜 굴리는 중인데 마왕자체는 인류에 딱히 악감정 없는거같음 [7]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172 0 스충 좀 허벌인듯 [3] 수램 2020.09.12 150 0 사원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도를 넘었다는 생각 안 드십니까? [18] 74 2020.09.12 1022 19 다음함선 뭐만들까 [3] 부엉이바위 2020.09.12 128 0 회사 이름이 코핀컴퍼니인 이유가 다 있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00 0 터미 100레벨 스펙 [7] byute 2020.09.12 265 0 힐데가 전대원 목숨들 생각해서 가장 현실적인 명령내린거임 [1] ㅇㅇ (223.39) 2020.09.12 127 0 누가 올려놓은 레이드 한번에 못잡겠으면 들어가자마자 포기 누르면됨? [2] 익명의캬루단 2020.09.12 108 0 이제 종신하면 [1] byute 2020.09.12 94 0 지부 대성공 체감 존나잘되는데 [2] 캐빨겜 2020.09.12 122 0 류드밀라 쓰기 어렵다 ㅇㅇ (14.39) 2020.09.12 255 0 오늘도 보스를 못잡았다 토깡이 2020.09.12 99 0 만원으로 기채 3번 하니까 왤캐 허무하냐 [3] 쥬지윤 2020.09.12 186 0 건 영상 찍는 게이들아 [5] 페이커 2020.09.12 173 0 채용 가능한걸 보니 사실 에디는 살아 있는게 아닐까? [2] ㅁㄴㅇㄹ (121.179) 2020.09.12 160 1 옆동네는 주딱 욕하는 글이 베라 가는데 [2] ㅇㅇ (58.123) 2020.09.12 157 1 스포) 에델은 나중에 통수때릴수도 있는건가 중고흑우 2020.09.12 185 0 에델이 꼴리는 이유 닥터최고 2020.09.12 653 0 아이~ 싯팔! 완장들 일 왤케 잘하냐 [1] 카린웡 2020.09.12 260 0 나유빈 이지수 대하는거보면 되게 친근하지않냐? [2] ㅇㅇ (223.38) 2020.09.12 160 0 근데 클리포트게임에서 로자 누구한테붙는거임? [8] 갓금태 2020.09.12 216 0 무능하고 미련한 지휘관은 가망없는 작전에 모든 자원을 쏟아부음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2 198 0 에델한테 흡수되면 [5] 중고흑우 2020.09.12 282 0 요세 자주보는 광경 [3] 토깡이 2020.09.12 171 1 각지수 몸빵 어느정도급임? [3] coto 2020.09.12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2 0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