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누스 밴 빨리 풀라고ㅋㅋ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류드밀라에 야누스 극태쥬지 박고 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4
작성일
댓글
[4]
야스왕
브운터사이드
MBT
아고닉에반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섭 먼저 내놓을줄 알았는데 의외네
[4]
151
0
구관리국 전대장하려면 류드밀라급은되어야지
100
0
팬드 출격기에 홀딩달아주자
132
0
오 이겜 스킨바꾸면 궁극기대사하고 이미지고 바뀌네 ㅋㅋㅋ
[4]
147
1
이게 그 ㅅㅂ 강매냐?
[2]
188
0
진짜 할 거 없다
[3]
153
0
카운터사이드니까 미래전보다는 차라리
[1]
106
0
카사는 아내가 기본 두명인데 본부인이 누구야
[2]
129
0
전진출격캐 더 안내나?
[2]
175
0
일단 중요한 건 카린 응디만 믿었는데 카린 총 정비 하다가 뒤짐 ㅇㅇ
[3]
144
0
팬드 출격기 속터질때
[1]
118
0
겜 2년 있으면 각성캐로 소대가 도배 되겠네ㅋㅋㅋ
[4]
196
0
사실 분탕들도 좀 일침을 찌르고 싶은 거 같은데
[4]
147
3
카운터사이드 한자어로 직역하면 계수기측면이잖아
[1]
145
-2
오랜만에 금태 혼내줬다
[1]
111
0
팬드는 류드밀라 따보라고 상향시킨거 같긴 한데
116
0
출격기들 상향시켜주면 걍 1회용 폭탄됨
[1]
108
0
나도 이제 ㅈ과금 할라그러는데
[12]
205
0
앞으로는
[3]
131
0
류드밀라조지려면 걍 팬드나 제이크상향해야함
[6]
139
0
근데 종신 다시보기 없음?
[3]
118
0
난 미래전 마음에 듬
[6]
175
0
온도계가 뭐냐?
[3]
94
0
건틀렛
류드밀라에 야누스 극태쥬지 박고 싶다
[4]
204
0
지원금 on
87
0
어떤 배덕하고 파멸적인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대
113
0
명함파밍은 이벤맵이 체고인가
[1]
147
0
생각보다 더디게 진행되는 거 같지만 아무튼 인플레 증가중인 건 맞음
105
2
홍콩섭 뉴비들 건에서 힐데랑 유미나쓸거생각하니까 웃음나오네 ㅋㅋ
[1]
136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3]
134
0
류드밀라 일러레 떡밥은 사라졌네
[3]
214
0
뉴비도 종결솔덱해보고십음
86
0
? 무슨일인지 설명좀해줘
[11]
357
0
카사 동아시아제외글섭나오기 vs 일본서버나오기
[5]
144
0
여긴 근데 고닉팔수밖에 없다
[4]
171
0
뉴디트 너무 충동적으로 만들었나
[4]
224
0
카사 안타까운 점
[10]
187
1
건틀렛
늒네챠 플3 갔워요
[2]
113
0
길드 나오면 당연히 이름은 '섹스'여야지
[1]
2732
0
다 필요없고
[4]
148
0
글로벌 제목 보니까
139
0
으아악 시발
[3]
163
0
통피 글제한 다시걸음
[14]
322
3
일일퀘스트 어려움 ep5에서 돌만한데 있음?
[3]
115
0
열심히 포인트 벌었는데 온도계 때문에 다시 원상복구하네
[2]
1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