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한거 아니냐고 ㅅㅂ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게 그 ㅅㅂ 강매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7
작성일
댓글
[2]
구렁이
쥬지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전직 팬드맘 입장에서 보면 걍 롤백 해도 될거 같은데
[5]
162
1
이지수없으면 옌이라도 키워야함?
[3]
149
0
중화쪽은 한자제목이 아니면 뭐 곤란한 점이 있냐
[6]
160
0
카사챈에서 분탕들 한번도 못 봤는데
[1]
273
0
이년은 선천적 미친년일까 후천적일까
[4]
228
0
신캐 나오고 픽업할 때는 건이 확실히 신캐가 유리하긴 한데
139
0
사실 스비갤돌아가자고 빌드업하는 거였다면?
[2]
122
0
지금도 주시윤만없으면 안티스나 마리아로 류드잡힘
[9]
135
0
이번 종신패키지는 개혜자네
[2]
182
0
자꾸 야누스로 류드밀라막겠다는분들
[2]
157
0
건에 각힐 쓰는 애 너무 많네
[3]
143
0
중섭 4글자할꺼면 이런거도 괜찮을거같음
[2]
130
0
메이즈전대 만들었다
[7]
233
0
미래전은 구린걸 떠나서
78
0
글섭 카사 웹 페이지 떴다고?
142
0
어차피 이면세계 가서 투닥거리는겜인데
[1]
104
0
ㅋㅋㅋ 뉴비쉑들 징징거리기는 나때는 말이야
[4]
190
-1
애사심
[6]
121
0
난 야-스가 더 유리해보이는데
[8]
186
0
일섭 먼저 내놓을줄 알았는데 의외네
[4]
150
0
구관리국 전대장하려면 류드밀라급은되어야지
100
0
팬드 출격기에 홀딩달아주자
131
0
오 이겜 스킨바꾸면 궁극기대사하고 이미지고 바뀌네 ㅋㅋㅋ
[4]
147
1
이게 그 ㅅㅂ 강매냐?
[2]
187
0
진짜 할 거 없다
[3]
152
0
카운터사이드니까 미래전보다는 차라리
[1]
105
0
카사는 아내가 기본 두명인데 본부인이 누구야
[2]
128
0
전진출격캐 더 안내나?
[2]
175
0
일단 중요한 건 카린 응디만 믿었는데 카린 총 정비 하다가 뒤짐 ㅇㅇ
[3]
143
0
팬드 출격기 속터질때
[1]
117
0
겜 2년 있으면 각성캐로 소대가 도배 되겠네ㅋㅋㅋ
[4]
195
0
사실 분탕들도 좀 일침을 찌르고 싶은 거 같은데
[4]
146
3
카운터사이드 한자어로 직역하면 계수기측면이잖아
[1]
145
-2
오랜만에 금태 혼내줬다
[1]
110
0
팬드는 류드밀라 따보라고 상향시킨거 같긴 한데
115
0
출격기들 상향시켜주면 걍 1회용 폭탄됨
[1]
107
0
나도 이제 ㅈ과금 할라그러는데
[12]
204
0
앞으로는
[3]
131
0
류드밀라조지려면 걍 팬드나 제이크상향해야함
[6]
138
0
근데 종신 다시보기 없음?
[3]
117
0
난 미래전 마음에 듬
[6]
175
0
온도계가 뭐냐?
[3]
93
0
건틀렛
류드밀라에 야누스 극태쥬지 박고 싶다
[4]
204
0
지원금 on
86
0
어떤 배덕하고 파멸적인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대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