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전대 ㄹㅇ 역대급으로 뽕차서 비슷하게 덱편성함


구관검이랑 제인도우 고민하다가 구관검이 류드 패시브 잘줄거같아서 해놨는데 모르겟네


함선이 에러인데 항모는 류드밀라 패시브 방해되고 알렉스나 류드밀라랑 상성 좋아서 스텔라 했다 


신규함선 공속패시브로 좀 껄리는 쓰알함 내놔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