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즈전대 ㄹㅇ 역대급으로 뽕차서 비슷하게 덱편성함
구관검이랑 제인도우 고민하다가 구관검이 류드 패시브 잘줄거같아서 해놨는데 모르겟네
함선이 에러인데 항모는 류드밀라 패시브 방해되고 알렉스나 류드밀라랑 상성 좋아서 스텔라 했다
신규함선 공속패시브로 좀 껄리는 쓰알함 내놔봐...

메이즈전대 ㄹㅇ 역대급으로 뽕차서 비슷하게 덱편성함
구관검이랑 제인도우 고민하다가 구관검이 류드 패시브 잘줄거같아서 해놨는데 모르겟네
함선이 에러인데 항모는 류드밀라 패시브 방해되고 알렉스나 류드밀라랑 상성 좋아서 스텔라 했다
신규함선 공속패시브로 좀 껄리는 쓰알함 내놔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