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롤백 얘기 나올때마다


롤백하면 뭐 팬드 출격기로 다죽는다 이런 호들갑 떨면서 반대하는 분위기인게 이해가 안감


당장 같은 4코 레인저인 야누스는 딜러한테 특수기 박으면 68000씩 박히는데


유리몸가지고 자폭어택하는 팬드 출격기는 체력 16000짜리 류드밀한테 꽂아도 안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