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에피 5 주인공은 사실상 미군들인데 중화사상에 찌든 중국애들이 납득가능? ㅇ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6 작성일 2020-09-12 09:20:26 수정일 2020-09-12 09:20:51 https://arca.live/b/counterside/7292237 중국인이라고 속이기엔그냥 킹은 미군 엠흑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RH 2020-09-12 09:20:59 좆밥처럼발려서 괜찮을듯 펼쳐보기▼ 1q2w3 2020-09-12 09:21:47 뭐어떰 귀화중국인이라고 해 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2 09:22:07 카일 ㅇ ㅜ ㅓㅇ 펼쳐보기▼ 쥬지윤 2020-09-12 09:23:0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ㄹㅇ 찐건공되면 이상증상 나타남 [18] 늒네쟝 2020.09.12 283 0 건틀렛 플레가고싶다 [1] 수램 2020.09.12 111 0 요즘에는 건틀렛 어케됨? [7] Able 2020.09.12 120 0 공략 2-2 하드 공군 오토덱 [12] 블릿 2020.09.12 1349 4 루미썬볼류드 애기는 엄청 고티어 이야깃거리임? [3] ㅇㅇ (211.236) 2020.09.12 252 0 날씨 슬슬 시원해지네 [1] ㅇㅇ 2020.09.12 95 0 근데 다른거는 다좋은데 [12] byute 2020.09.12 167 0 ㅋㅋㅋㅋ 지원부대쓰고나서 협력사 요청할거냐고 물어보는데 [1] ㅇㅇ (183.103) 2020.09.12 146 -1 각수연 각성시즈로 나올 것 같음 [4] 위천마펀치 2020.09.12 177 0 ㄹㅇ hrc 박스인가 그 보라 박스는 ㅈㄴ혜자네 [4] 쥬지윤 2020.09.12 148 0 건틀렛때문에 뭔 증상이생기면 -건-초기임? [4] ㅇㅇ (183.103) 2020.09.12 109 0 유두 꼭 샤적샤 느낌임 [5] 아고닉에반데 2020.09.12 252 0 공략 방금 깬 따끈따끈한 전당3-4 덱 [3] 카사문학도 2020.09.12 1538 1 중국 던파가 돈 엄청잘벌긴하나봄 [9] yoru 2020.09.12 237 0 협력사모집 응애 뉴비 협력사가 필요해요 [2] 십공소 2020.09.12 145 0 ✋질문 뉴비 질문 다섯개만 [10] Able 2020.09.12 179 0 근데 뭐가 좋아진거야 [3] ㅇㅇ (14.42) 2020.09.12 149 -1 -건- 이런건 트럭에 치였다고 생각해야하나 [2] ㅇㅇ (211.210) 2020.09.12 149 0 한국게임은 중국검열기준지켜도 통과안된다 [9]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2 217 0 건틀렛 린시엔 + 루미 + 류드가 진짜 개끔찍함 [1] 74 2020.09.12 213 0 카사 아쉬운 점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2 127 0 짱깨겜 이름에 영어 있으면 안된다고? [1] ㅇㅇ 2020.09.12 175 0 각성 이지수는 뭐하는애임 [5] yoru 2020.09.12 143 0 근데 에피 5 주인공은 사실상 미군들인데 중화사상에 찌든 중국애들이 납득가능? [4] ㅇㅇㅇ 2020.09.12 176 0 오늘은 팔레스3 못깼어 [3] ㅇㅇ 2020.09.12 104 0 카사 아쉬운점 [5] 페이커 2020.09.12 256 0 왠지 짱개판 델타세븐 인민해방군으로 바껴서 나올거 같음 [5] 치후유 2020.09.12 169 0 일단 담주 이디스 야누스 1밴씩인데 어케될지궁금하네 [1] 야스왕 2020.09.12 92 0 요즘 버자드 쓰냐 [4] Vergil 2020.09.12 161 0 자기꺼 레이드는 걍 공유만 눌러도됨? [2] ㅇㅇ (180.229) 2020.09.12 110 0 카사 아쉬운 점... [5] 쥬지윤 2020.09.12 167 0 카사 아쉬운점 [3] 병 2020.09.12 177 0 중국 판호규정 퍼왔어 밑의 내글은 추측글이라 다 지울게 [7]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2 223 0 공중솔져도 좀 나왔으면좋겠ㅇㅁ [1] 야스왕 2020.09.12 110 0 제너럴 조 채널도 있네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42 0 건틀렛 승급전인데 강등위험인 사람 잡혀서 져줌 [4] 수램 2020.09.12 456 0 건틀렛 ㅋㅋㅋㅋ 아 잡아보라고 ㅋㅋㅋㅋㅋ [3] ㅇㅇ 2020.09.12 181 0 이수연이랑 이지수랑 자꾸 헷갈림 [2] Onedaymore 2020.09.12 148 0 건틀렛 류드밀라 첨에는 상대하기 쉬웠는데 DRX 2020.09.12 132 0 루미썬볼 좃같아서 유두 뽑았다 [1] ㅇㅇ 2020.09.12 174 0 팬드도 스토리상에선 센편인데 [3] 야스왕 2020.09.12 157 0 드디어 이해했다 [5] 셀레스틴 2020.09.12 492 0 금태야...소원이 있다... [6] 쥬지윤 2020.09.12 221 0 솔직히 전직 팬드맘 입장에서 보면 걍 롤백 해도 될거 같은데 [5] ㅇㅇㅇ 2020.09.12 161 1 이지수없으면 옌이라도 키워야함? [3] 액션빔 2020.09.12 1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09: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