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2737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모집
응애 뉴비 협력사가 필요해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2]
갓금태
새벽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니들 건틀릿 할때 주의해야해
[4]
175
0
그때 그 시절 N따리 보다 후졌던 SSR 스나이퍼
[8]
303
0
건틀렛
이게 건틀렛이지 ㅋㅋ
[1]
136
0
✋질문
이벤 1-5 어떻게밀어야할까? 소총수에 개밀리네
[6]
173
0
마리아 특수기는 지상판정임 공중판정임?
[11]
146
0
이번이벤 상점 다교환함?
[6]
105
0
모두 충격에 대비해라
[2]
140
0
2주뒤 수연눈나가 류드밀라 혼내줄것
[1]
182
0
난 가챠겜 폭사하면 쏘우를 봐...
[3]
179
0
ㄹㅇ 찐건공되면 이상증상 나타남
[18]
283
0
건틀렛
플레가고싶다
[1]
111
0
요즘에는 건틀렛 어케됨?
[7]
120
0
공략
2-2 하드 공군 오토덱
[12]
1349
4
루미썬볼류드 애기는 엄청 고티어 이야깃거리임?
[3]
252
0
날씨 슬슬 시원해지네
[1]
95
0
근데 다른거는 다좋은데
[12]
167
0
ㅋㅋㅋㅋ 지원부대쓰고나서 협력사 요청할거냐고 물어보는데
[1]
146
-1
각수연 각성시즈로 나올 것 같음
[4]
177
0
ㄹㅇ hrc 박스인가 그 보라 박스는 ㅈㄴ혜자네
[4]
148
0
건틀렛때문에 뭔 증상이생기면 -건-초기임?
[4]
109
0
유두 꼭 샤적샤 느낌임
[5]
252
0
공략
방금 깬 따끈따끈한 전당3-4 덱
[3]
1538
1
중국 던파가 돈 엄청잘벌긴하나봄
[9]
237
0
협력사모집
응애 뉴비 협력사가 필요해요
[2]
144
0
✋질문
뉴비 질문 다섯개만
[10]
179
0
근데 뭐가 좋아진거야
[3]
149
-1
-건- 이런건 트럭에 치였다고 생각해야하나
[2]
149
0
한국게임은 중국검열기준지켜도 통과안된다
[9]
217
0
건틀렛
린시엔 + 루미 + 류드가 진짜 개끔찍함
[1]
213
0
카사 아쉬운 점
[3]
127
0
짱깨겜 이름에 영어 있으면 안된다고?
[1]
175
0
각성 이지수는 뭐하는애임
[5]
143
0
근데 에피 5 주인공은 사실상 미군들인데 중화사상에 찌든 중국애들이 납득가능?
[4]
176
0
오늘은 팔레스3 못깼어
[3]
104
0
카사 아쉬운점
[5]
255
0
왠지 짱개판 델타세븐 인민해방군으로 바껴서 나올거 같음
[5]
169
0
일단 담주 이디스 야누스 1밴씩인데 어케될지궁금하네
[1]
92
0
요즘 버자드 쓰냐
[4]
161
0
자기꺼 레이드는 걍 공유만 눌러도됨?
[2]
110
0
카사 아쉬운 점...
[5]
167
0
카사 아쉬운점
[3]
177
0
중국 판호규정 퍼왔어 밑의 내글은 추측글이라 다 지울게
[7]
222
0
공중솔져도 좀 나왔으면좋겠ㅇㅁ
[1]
109
0
제너럴 조 채널도 있네
142
0
건틀렛
승급전인데 강등위험인 사람 잡혀서 져줌
[4]
4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