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랴오닝호 발진!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모두 충격에 대비해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9
작성일
댓글
[2]
프레스티시모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트루 메이즈전대
[10]
232
3
솔직히 든든한 것.jpg
[3]
224
1
뉴비 5명 받았는데 한 명도 안죽었어
[3]
145
0
솔메 관심없는 늒네는 엔터프라이즈 다음 쓰알함선 뭐만들어?
[10]
150
0
ㅋㅋㅋㅋ 뭐고르노
[10]
183
0
그동안 22시간미접은 카사를 사랑하지 않은줄알았다...
[2]
186
0
근데 1.0때 함선 진짜 업글 안했음?
[7]
191
0
방덱새로짬
[3]
124
0
난 2.0하면 자꾸 이생각만 났음
[6]
183
0
에미야 돋보기 좀 다오
[3]
183
0
뉴비 첫 종신했어
[10]
196
0
각등이 출격움짤이나 스샷잇는분
[7]
177
0
썸머전에 협력사 30명대인데 썸머 이후에 풀로 채우네요
[2]
124
0
지금 협력사 보다 느꼇는데
[7]
169
0
딴 건 모르겠고 오늘 오랜만에 게임하다가 류드밀라 때문에 육성으로 욕했음
[4]
134
0
이벤트로 나왔던 함선이
79
0
건틀렛
니들 건틀릿 할때 주의해야해
[4]
175
0
그때 그 시절 N따리 보다 후졌던 SSR 스나이퍼
[8]
303
0
건틀렛
이게 건틀렛이지 ㅋㅋ
[1]
135
0
✋질문
이벤 1-5 어떻게밀어야할까? 소총수에 개밀리네
[6]
173
0
마리아 특수기는 지상판정임 공중판정임?
[11]
145
0
이번이벤 상점 다교환함?
[6]
105
0
모두 충격에 대비해라
[2]
139
0
2주뒤 수연눈나가 류드밀라 혼내줄것
[1]
182
0
난 가챠겜 폭사하면 쏘우를 봐...
[3]
179
0
ㄹㅇ 찐건공되면 이상증상 나타남
[18]
283
0
건틀렛
플레가고싶다
[1]
111
0
요즘에는 건틀렛 어케됨?
[7]
120
0
공략
2-2 하드 공군 오토덱
[12]
1349
4
루미썬볼류드 애기는 엄청 고티어 이야깃거리임?
[3]
252
0
날씨 슬슬 시원해지네
[1]
95
0
근데 다른거는 다좋은데
[12]
167
0
ㅋㅋㅋㅋ 지원부대쓰고나서 협력사 요청할거냐고 물어보는데
[1]
145
-1
각수연 각성시즈로 나올 것 같음
[4]
176
0
ㄹㅇ hrc 박스인가 그 보라 박스는 ㅈㄴ혜자네
[4]
148
0
건틀렛때문에 뭔 증상이생기면 -건-초기임?
[4]
109
0
유두 꼭 샤적샤 느낌임
[5]
252
0
공략
방금 깬 따끈따끈한 전당3-4 덱
[3]
1538
1
중국 던파가 돈 엄청잘벌긴하나봄
[9]
236
0
협력사모집
응애 뉴비 협력사가 필요해요
[2]
143
0
✋질문
뉴비 질문 다섯개만
[10]
179
0
근데 뭐가 좋아진거야
[3]
149
-1
-건- 이런건 트럭에 치였다고 생각해야하나
[2]
149
0
한국게임은 중국검열기준지켜도 통과안된다
[9]
2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