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등이 출격움짤이나 스샷잇는분 꾸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6 작성일 2020-09-12 09:38:55 https://arca.live/b/counterside/7292489 후옹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DButton 2020-09-12 09:39:12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5birdrom&no=185&_rk=EYz&page=1 펼쳐보기▼ 꾸루 2020-09-12 09:39:54 오우감사 펼쳐보기▼ 꾸루 2020-09-12 09:43:04 안뜨넹... 펼쳐보기▼ DButton 2020-09-12 09:43:24 오새롬갤에 저장된거 안뜸? 펼쳐보기▼ 꾸루 2020-09-12 09:43:46 로딩만 보이다가 걍 흰화면되넹... 펼쳐보기▼ DButton 2020-09-12 09:44:25 나무위키 각성 유미나 항목 가보면 있을걸 그럼 펼쳐보기▼ 꾸루 2020-09-12 09:44:56 ㅇㅋㅇㅋ아 더기다리니 조금씩뜨네 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어떻게 함선이름이 [5] lllBoomerlll 2020.09.12 195 0 건틀렛 솔저의 진정한 카운터는 에델이다 [5] 뷰룻 2020.09.12 201 0 대표 소대 뭐가 더 좋아보이냐 [6] 페이커 2020.09.12 145 0 무뽑 천장 ㄹㅇ 갈등되노 [9] ㅇㅇ (115.22) 2020.09.12 218 0 150쿼츠 공짜로버는법 [4] 야스왕 2020.09.12 209 0 겜 하면서 딴거야 다 적응했는데 아직도 이해 안가는거 [4] ㅇㅇ 2020.09.12 113 0 가만있는 금태좀 놔 둬라 [4] 갓겜충아님 2020.09.12 156 0 이렇게 운영하면 뭐가 남아요? [14] 멍무이 2020.09.12 324 -3 어려움 525 돌리는애 있냐 ㅇㅇ 2020.09.12 122 0 이벤트 재화 다 모았는데 이제 이터 어디다 녹이면됨? [4] 익명의캬루단 2020.09.12 132 0 뉴비 버프 30분남아서 이터 6만개샀다... [5] ㅇㄴㄹㄴ (121.181) 2020.09.12 144 0 2.0 때 무료 10연차로도 욕 먹은 경우 [9] DButton 2020.09.12 284 -2 트루 메이즈전대 [10]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232 3 솔직히 든든한 것.jpg [3] 십공소 2020.09.12 224 1 뉴비 5명 받았는데 한 명도 안죽었어 [3] 1q2w3 2020.09.12 145 0 솔메 관심없는 늒네는 엔터프라이즈 다음 쓰알함선 뭐만들어? [10] 셀레스틴 2020.09.12 150 0 ㅋㅋㅋㅋ 뭐고르노 [10] 브운터사이드 2020.09.12 183 0 그동안 22시간미접은 카사를 사랑하지 않은줄알았다... [2]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86 0 근데 1.0때 함선 진짜 업글 안했음? [7] ㅇㅇ 2020.09.12 191 0 방덱새로짬 [3] 토깡이 2020.09.12 124 0 난 2.0하면 자꾸 이생각만 났음 [6] 유유칼믹 2020.09.12 183 0 에미야 돋보기 좀 다오 [3] ㅇㅇ (121.148) 2020.09.12 183 0 뉴비 첫 종신했어 [10] Lain 2020.09.12 196 0 각등이 출격움짤이나 스샷잇는분 [7] 꾸루 2020.09.12 176 0 썸머전에 협력사 30명대인데 썸머 이후에 풀로 채우네요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2 123 0 지금 협력사 보다 느꼇는데 [7] 푸별 2020.09.12 168 0 딴 건 모르겠고 오늘 오랜만에 게임하다가 류드밀라 때문에 육성으로 욕했음 [4] 쥬지윤 2020.09.12 134 0 이벤트로 나왔던 함선이 byute 2020.09.12 79 0 건틀렛 니들 건틀릿 할때 주의해야해 [4] 금태씨발련 2020.09.12 175 0 그때 그 시절 N따리 보다 후졌던 SSR 스나이퍼 [8] 뱅레이 2020.09.12 303 0 건틀렛 이게 건틀렛이지 ㅋㅋ [1] 수램 2020.09.12 135 0 ✋질문 이벤 1-5 어떻게밀어야할까? 소총수에 개밀리네 [6] JZNHZK 2020.09.12 173 0 마리아 특수기는 지상판정임 공중판정임? [11] 갓금태 2020.09.12 145 0 이번이벤 상점 다교환함? [6] 꾸루 2020.09.12 105 0 모두 충격에 대비해라 [2] 갓겜충아님 2020.09.12 139 0 2주뒤 수연눈나가 류드밀라 혼내줄것 [1] 금태씨발련 2020.09.12 181 0 난 가챠겜 폭사하면 쏘우를 봐... [3] 쥬지윤 2020.09.12 179 0 ㄹㅇ 찐건공되면 이상증상 나타남 [18] 늒네쟝 2020.09.12 283 0 건틀렛 플레가고싶다 [1] 수램 2020.09.12 111 0 요즘에는 건틀렛 어케됨? [7] Able 2020.09.12 120 0 공략 2-2 하드 공군 오토덱 [12] 블릿 2020.09.12 1349 4 루미썬볼류드 애기는 엄청 고티어 이야깃거리임? [3] ㅇㅇ (211.236) 2020.09.12 252 0 날씨 슬슬 시원해지네 [1] ㅇㅇ 2020.09.12 95 0 근데 다른거는 다좋은데 [12] byute 2020.09.12 1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09: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