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건 빼곤 할것도 없는 카사를 계속 붙들고 있는것보다 숙제끝내고 일상을 사는게 더 카사를 오래하는길이 아닐까? 이사람들은 누구보다도 카사를 사랑하고있는게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