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만 건 빼곤 할것도 없는 카사를 계속 붙들고 있는것보다 숙제끝내고 일상을 사는게 더 카사를 오래하는길이 아닐까? 이사람들은 누구보다도 카사를 사랑하고있는게 아닐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동안 22시간미접은 카사를 사랑하지 않은줄알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6
작성일
댓글
[2]
ㅇㅇ
갓겜충아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브금 좋은거같음.
[1]
107
0
관리국 검사 비쥬얼은 끝내주는데
[3]
165
0
짱깨새끼들 근데 비열한게
[4]
288
0
대충 한달된 에델찌찌유입 늒네 후기
[21]
1384
23
9명밖게 안남앗네
[2]
143
0
구관총 픽업인데 왜 나만 안뜨냐고
[4]
162
0
건틀렛
어떻게 함선이름이
[5]
195
0
건틀렛
솔저의 진정한 카운터는 에델이다
[5]
201
0
대표 소대 뭐가 더 좋아보이냐
[6]
145
0
무뽑 천장 ㄹㅇ 갈등되노
[9]
218
0
150쿼츠 공짜로버는법
[4]
210
0
겜 하면서 딴거야 다 적응했는데 아직도 이해 안가는거
[4]
113
0
가만있는 금태좀 놔 둬라
[4]
156
0
이렇게 운영하면 뭐가 남아요?
[14]
325
-3
어려움 525 돌리는애 있냐
122
0
이벤트 재화 다 모았는데 이제 이터 어디다 녹이면됨?
[4]
132
0
뉴비 버프 30분남아서 이터 6만개샀다...
[5]
144
0
2.0 때 무료 10연차로도 욕 먹은 경우
[9]
285
-2
트루 메이즈전대
[10]
232
3
솔직히 든든한 것.jpg
[3]
224
1
뉴비 5명 받았는데 한 명도 안죽었어
[3]
146
0
솔메 관심없는 늒네는 엔터프라이즈 다음 쓰알함선 뭐만들어?
[10]
150
0
ㅋㅋㅋㅋ 뭐고르노
[10]
183
0
그동안 22시간미접은 카사를 사랑하지 않은줄알았다...
[2]
186
0
근데 1.0때 함선 진짜 업글 안했음?
[7]
191
0
방덱새로짬
[3]
124
0
난 2.0하면 자꾸 이생각만 났음
[6]
184
0
에미야 돋보기 좀 다오
[3]
184
0
뉴비 첫 종신했어
[10]
197
0
각등이 출격움짤이나 스샷잇는분
[7]
177
0
썸머전에 협력사 30명대인데 썸머 이후에 풀로 채우네요
[2]
124
0
지금 협력사 보다 느꼇는데
[7]
169
0
딴 건 모르겠고 오늘 오랜만에 게임하다가 류드밀라 때문에 육성으로 욕했음
[4]
134
0
이벤트로 나왔던 함선이
80
0
건틀렛
니들 건틀릿 할때 주의해야해
[4]
175
0
그때 그 시절 N따리 보다 후졌던 SSR 스나이퍼
[8]
304
0
건틀렛
이게 건틀렛이지 ㅋㅋ
[1]
136
0
✋질문
이벤 1-5 어떻게밀어야할까? 소총수에 개밀리네
[6]
173
0
마리아 특수기는 지상판정임 공중판정임?
[11]
146
0
이번이벤 상점 다교환함?
[6]
105
0
모두 충격에 대비해라
[2]
140
0
2주뒤 수연눈나가 류드밀라 혼내줄것
[1]
182
0
난 가챠겜 폭사하면 쏘우를 봐...
[3]
179
0
ㄹㅇ 찐건공되면 이상증상 나타남
[18]
2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