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관리국 검사 비쥬얼은 끝내주는데 멍무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4 작성일 2020-09-12 09:55:09 https://arca.live/b/counterside/7292736 오ㅐ 솔져로 태어난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DButton 2020-09-12 09:55:38 그것이 솔져이니까 펼쳐보기▼ DButton 2020-09-12 09:55:59 뷰룻 2020-09-12 09:55:49 응딩이눈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클래스변경, 공중/지상변경 기믹까지 나왔으니 다음은 [3] ㅇㅇ 2020.09.12 149 0 이것도삼? [3] ㅇㅇㅇ 2020.09.12 153 0 구관총 예고르좌 나오는게 버프인가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2 196 0 아 ㅋㅋ 쿼츠로 이터니움 현질마렵네 [11] 스퀘어에닉스 2020.09.12 286 0 치후유는 사실 약하지 않지만 약하다고 알려져있다. 왜일까? [5] Vergil 2020.09.12 209 0 오 사료! 아고닉에반데 2020.09.12 87 0 옌싱은 어느나라출신임? [5] 레모네이드 2020.09.12 158 0 그때 그 시절 최강의 유닛 [19] 뱅레이 2020.09.12 329 4 타이탄>>>각등이는 이미 증명됐다 [8] lllBoomerlll 2020.09.12 207 0 아.. 버프 15분남았는데 4만이터남앗다 [4] ㅇㄴㄹㄴ (121.181) 2020.09.12 121 0 늑네 쓰알함선 아머밖에없는데 [4] ㅇㅇ (221.167) 2020.09.12 143 0 이 씨~발련아 그만나와 [8] 멍무이 2020.09.12 240 1 구관검 출격시 15초간 경직 무시만 달아주면 쓸 수 있지 않을까? [5] 1q2w3 2020.09.12 121 0 함선 강화에도 설계도 쓰였었나? [3] 휆 2020.09.12 145 0 근데 이수연이 인간은 4종이상 침식체 못잡는다 했지않냐 [10] 던붕이 2020.09.12 239 0 구관리국이 패배한 이유 [5] ㅇㅇ 2020.09.12 190 1 건틀렛 건 조합 부족한거좀 알려주셔요! [22] 탄지우 2020.09.12 183 0 채용권 없어서 알렉스는 포기야 [1] ㅇㅇ 2020.09.12 130 0 치후유 딜은 3코 스커중 상위권이야 [5] 1q2w3 2020.09.12 183 0 개인적인 챌던 난이도 체감 [5] 헥토르 2020.09.12 162 0 협력사모집 친구 다 찼으면 협력사 요청 걸지 마라 [9] 페이커 2020.09.12 222 0 건틀렛 각등이 존나싫다 씨발~ [2] 수램 2020.09.12 127 0 카사 브금 좋은거같음. [1]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07 0 관리국 검사 비쥬얼은 끝내주는데 [3] 멍무이 2020.09.12 164 0 짱깨새끼들 근데 비열한게 [4]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288 0 대충 한달된 에델찌찌유입 늒네 후기 [21] 닼쉪 2020.09.12 1383 23 9명밖게 안남앗네 [2] 아무뮤 2020.09.12 143 0 구관총 픽업인데 왜 나만 안뜨냐고 [4] ㅇㅇ (116.121) 2020.09.12 162 0 건틀렛 어떻게 함선이름이 [5] lllBoomerlll 2020.09.12 195 0 건틀렛 솔저의 진정한 카운터는 에델이다 [5] 뷰룻 2020.09.12 201 0 대표 소대 뭐가 더 좋아보이냐 [6] 페이커 2020.09.12 145 0 무뽑 천장 ㄹㅇ 갈등되노 [9] ㅇㅇ (115.22) 2020.09.12 218 0 150쿼츠 공짜로버는법 [4] 야스왕 2020.09.12 209 0 겜 하면서 딴거야 다 적응했는데 아직도 이해 안가는거 [4] ㅇㅇ 2020.09.12 113 0 가만있는 금태좀 놔 둬라 [4] 갓겜충아님 2020.09.12 156 0 이렇게 운영하면 뭐가 남아요? [14] 멍무이 2020.09.12 324 -3 어려움 525 돌리는애 있냐 ㅇㅇ 2020.09.12 122 0 이벤트 재화 다 모았는데 이제 이터 어디다 녹이면됨? [4] 익명의캬루단 2020.09.12 131 0 뉴비 버프 30분남아서 이터 6만개샀다... [5] ㅇㄴㄹㄴ (121.181) 2020.09.12 144 0 2.0 때 무료 10연차로도 욕 먹은 경우 [9] DButton 2020.09.12 284 -2 트루 메이즈전대 [10]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232 3 솔직히 든든한 것.jpg [3] 십공소 2020.09.12 224 1 뉴비 5명 받았는데 한 명도 안죽었어 [3] 1q2w3 2020.09.12 145 0 솔메 관심없는 늒네는 엔터프라이즈 다음 쓰알함선 뭐만들어? [10] 셀레스틴 2020.09.12 149 0 ㅋㅋㅋㅋ 뭐고르노 [10] 브운터사이드 2020.09.12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10: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