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 중간에 시작해서 설계도면 50장만받음 ㅠ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것도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2
작성일
댓글
[3]
푸별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초월할캐릭 뭐가좋을까
[2]
112
0
건틀렛
건틀렛 제일 긴장되는 순간..ㄹㅇ
[2]
231
0
갈색 피부 쓰알 여캐 언제 나오냐
[9]
1572
0
은근히 멋진 녀석
[7]
237
0
건틀렛
하루만에 골드 돌파 ㅋㅋㅋㅋ
[2]
149
-1
최근 온타임 이터 뿌린게 크네
[2]
280
0
구 관리국 최강이 이수연이고
[12]
347
0
스카우트 키울까 소총병 키울까
[4]
136
0
사실) 제이크는 태어나면서 딱 한번 울었다
[6]
138
0
클로에 클리 클릭
[2]
766
1
사실 제이크는 총을 쓸 때 더 강하다.
[2]
148
0
이겜도 할수록 분재겜같네
[2]
218
0
솔저는 여캐들 꽤 많이 나왔는데
[4]
243
0
쿼츠 6천개있는 거지는 이터니움 사서 돌리는거 아니지?
[7]
133
0
응애 나 제아가
[4]
142
0
스포) 제이크는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3]
204
0
카사에 중국인이란 없다
[4]
158
0
사실) 제이크에겐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2]
120
0
가챠로 구관검 나와서 분노의 3p하는거 보고싶다
[2]
137
0
씹고수 등장 ㄷㄷ
[4]
185
0
알렉스 특수기 하늘도 들어감?
[1]
160
0
혹시 오르카 마시멜로 태워먹는 움짤 있는사람
[1]
144
0
클래스변경, 공중/지상변경 기믹까지 나왔으니 다음은
[3]
149
0
이것도삼?
[3]
152
0
구관총 예고르좌 나오는게 버프인가
[2]
196
0
아 ㅋㅋ 쿼츠로 이터니움 현질마렵네
[11]
286
0
치후유는 사실 약하지 않지만 약하다고 알려져있다. 왜일까?
[5]
209
0
오 사료!
87
0
옌싱은 어느나라출신임?
[5]
158
0
그때 그 시절 최강의 유닛
[19]
329
4
타이탄>>>각등이는 이미 증명됐다
[8]
207
0
아.. 버프 15분남았는데 4만이터남앗다
[4]
121
0
늑네 쓰알함선 아머밖에없는데
[4]
143
0
이 씨~발련아 그만나와
[8]
240
1
구관검 출격시 15초간 경직 무시만 달아주면 쓸 수 있지 않을까?
[5]
120
0
함선 강화에도 설계도 쓰였었나?
[3]
145
0
근데 이수연이 인간은 4종이상 침식체 못잡는다 했지않냐
[10]
239
0
구관리국이 패배한 이유
[5]
189
1
건틀렛
건 조합 부족한거좀 알려주셔요!
[22]
182
0
채용권 없어서 알렉스는 포기야
[1]
130
0
치후유 딜은 3코 스커중 상위권이야
[5]
183
0
개인적인 챌던 난이도 체감
[5]
162
0
협력사모집
친구 다 찼으면 협력사 요청 걸지 마라
[9]
222
0
건틀렛
각등이 존나싫다 씨발~
[2]
127
0
카사 브금 좋은거같음.
[1]
1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