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 관리국 최강이 제이크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 관리국 최강이 이수연이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347
작성일
댓글
[12]
PinkGuy
퓬뉜
멍무이
PinkGuy
던붕이
PinkGuy
아고닉에반데
테르미도르
갓디언금태일즈
갓겜충아님
삼바교실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토 유두솔저덱 리더 누구로 줌?
[6]
153
0
공속템 진짜 아예없네
115
0
스포) 힐데 너무 까지마라 힐데도 마망일게 분명함
[8]
192
2
낮잠 자고 지금일어났슴
[1]
85
0
다시생각해도 여름이벤때가 미친듯
[1]
118
0
ㅆㅂ제이크 남라까지 가입햇네
[2]
127
0
관리국 총병 개쎄네 각힐 믹서기네
[5]
156
0
제이크는 자아가 두개다
[4]
138
0
건틀렛
류드밀라 특수기 후딜 판정이 ㅈㄴ기네
[1]
156
0
사실) 관리실패 당시 세계의 모든 발전시설이 파괴되었다
[2]
156
0
로자 이 대사 들을때마자 쥬지가 벌떡거림
[3]
180
2
건틀렛
건 플레에서 연패하면 골드감?
[5]
186
0
온니 근딜 레이드
[6]
193
0
사실) 제이크는 이미 침식되었다
[2]
150
0
ㅠㅠㅠ 도미닉 오빠 종신 대사 부랄 떨리네
[7]
366
3
뉴비 버프끝낫다... .. 환영버프..
[6]
207
0
근데 나만 이거 보였냐
[8]
194
6
초월할캐릭 뭐가좋을까
[2]
113
0
건틀렛
건틀렛 제일 긴장되는 순간..ㄹㅇ
[2]
232
0
갈색 피부 쓰알 여캐 언제 나오냐
[9]
1572
0
은근히 멋진 녀석
[7]
237
0
건틀렛
하루만에 골드 돌파 ㅋㅋㅋㅋ
[2]
149
-1
최근 온타임 이터 뿌린게 크네
[2]
280
0
구 관리국 최강이 이수연이고
[12]
347
0
스카우트 키울까 소총병 키울까
[4]
136
0
사실) 제이크는 태어나면서 딱 한번 울었다
[6]
138
0
클로에 클리 클릭
[2]
766
1
사실 제이크는 총을 쓸 때 더 강하다.
[2]
148
0
이겜도 할수록 분재겜같네
[2]
218
0
솔저는 여캐들 꽤 많이 나왔는데
[4]
243
0
쿼츠 6천개있는 거지는 이터니움 사서 돌리는거 아니지?
[7]
133
0
응애 나 제아가
[4]
143
0
스포) 제이크는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3]
204
0
카사에 중국인이란 없다
[4]
158
0
사실) 제이크에겐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2]
120
0
가챠로 구관검 나와서 분노의 3p하는거 보고싶다
[2]
138
0
씹고수 등장 ㄷㄷ
[4]
185
0
알렉스 특수기 하늘도 들어감?
[1]
160
0
혹시 오르카 마시멜로 태워먹는 움짤 있는사람
[1]
145
0
클래스변경, 공중/지상변경 기믹까지 나왔으니 다음은
[3]
149
0
이것도삼?
[3]
153
0
구관총 예고르좌 나오는게 버프인가
[2]
196
0
아 ㅋㅋ 쿼츠로 이터니움 현질마렵네
[11]
286
0
치후유는 사실 약하지 않지만 약하다고 알려져있다. 왜일까?
[5]
209
0
오 사료!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