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홀? 유두?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토 유두솔저덱 리더 누구로 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2
작성일
댓글
[6]
ㅇㅇ (14.46)
삭제
수정
쥬지윤
PinkGuy
갓겜충아님
삼바교실
아고닉에반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제이크는 아다다
[5]
147
0
제이크 뇌절좀 그만해라
[8]
220
7
니네 이겜에서 뭐가 젤재밋음?
[13]
209
0
언젠간 에델 특수기도 아 간지럽고ㅋㅋ 하는 솔져가 나오지않을까
[4]
138
0
사실 한가지) 제이크는 살면서 걷거나 뛰어본 적이 없다.
[2]
122
0
니나 애끼는게 가짜라해서 종사 스킬 다했어요
[7]
170
2
애기카붕이 이벤 1-1 뺑뺑이 돌면 되나
[2]
91
0
팩트)제이크는 사실
[2]
134
0
닥쿼츠?
[12]
120
0
건틀렛
류드 나오기전에 다이아4에서 플레2까지 며칠만에 운지했는데
[1]
118
0
완장 뭐함
[6]
139
0
사실 한가지) 제이크는 자신의 왼손으로 자신의 왼손을 잡을 수 있다.
[2]
155
0
사실)제이크의 선글라스는 앞이 안보일정도로 어둡다
[3]
134
0
정보) 이지수궁은 전천후다.
[6]
192
0
어떤 똥겜이든 외국인 있는 거 이상한 일 아님
[5]
209
0
이 콘 존나 웃기네 ㅋㅋㅋ
[8]
185
0
건틀렛
건 덱 이렇게 바꿀까 하는데 어떤거 같은지 봐주라
[9]
145
0
사실)제이크는 마왕이다
[6]
177
3
힐데는 궁극기 대사부터 홍어냄새남
[4]
207
0
건틀렛
카청년 각미나뽑고 건틀렛이 재미있어짐;
[3]
171
0
카운터를 돋보이게 하는건 솔져 메카닉이구나
[10]
229
-2
카사 ㄹㅇ 외국인도 하나보네
[7]
463
0
니나 애껴요
[9]
991
0
오토 유두솔저덱 리더 누구로 줌?
[6]
152
0
공속템 진짜 아예없네
114
0
스포) 힐데 너무 까지마라 힐데도 마망일게 분명함
[8]
192
2
낮잠 자고 지금일어났슴
[1]
85
0
다시생각해도 여름이벤때가 미친듯
[1]
118
0
ㅆㅂ제이크 남라까지 가입햇네
[2]
126
0
관리국 총병 개쎄네 각힐 믹서기네
[5]
155
0
제이크는 자아가 두개다
[4]
137
0
건틀렛
류드밀라 특수기 후딜 판정이 ㅈㄴ기네
[1]
156
0
사실) 관리실패 당시 세계의 모든 발전시설이 파괴되었다
[2]
156
0
로자 이 대사 들을때마자 쥬지가 벌떡거림
[3]
180
2
건틀렛
건 플레에서 연패하면 골드감?
[5]
185
0
온니 근딜 레이드
[6]
192
0
사실) 제이크는 이미 침식되었다
[2]
149
0
ㅠㅠㅠ 도미닉 오빠 종신 대사 부랄 떨리네
[7]
365
3
뉴비 버프끝낫다... .. 환영버프..
[6]
206
0
근데 나만 이거 보였냐
[8]
193
6
초월할캐릭 뭐가좋을까
[2]
112
0
건틀렛
건틀렛 제일 긴장되는 순간..ㄹㅇ
[2]
231
0
갈색 피부 쓰알 여캐 언제 나오냐
[9]
1571
0
은근히 멋진 녀석
[7]
236
0
건틀렛
하루만에 골드 돌파 ㅋㅋㅋㅋ
[2]
149
-1